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거리

멕시카나 오징어 짬뽕 치킨 오짬치킨 배달시켜 먹어봄

by Toth 2018. 2. 11.


주말 음식의 유혹이기지 못하고 치킨을 시킴
그 와중에서 요기요, 배달통, 배달의민족까지 열고 닫고를 반복하며 최저가를 검색 ㅋㅋ
아무대서나 전화해서 시키면 좋겠지만.. ㅎㅎ



그래도 싸게 먹은거라 생각
그 중에서 제일 싼 곳 요기요였나. 배달할인 2000원에 추가할인 1600원에 카카오페이 1440원까지 할인 받아서...
12,960원에 시켰다. 총 5,040원 할인
이제는 배달음식을 배달앱을 안쓸 수가 없다.



사실 오늘 하루 종일 고구마에 보충제만 먹었다.
뭐 해먹기도 귀찮고 나가기도 귀찮고 원래는 돈 아낄려고 했는데...
일요일임에도 운동하고...
물론 운동 직후에 인바디 해서 말도 안되게 잘나왔지만 나름 위안을 삼으면서 시켜봄
눈바디는 변화가 없는데, 잘나오게 인바디해놓고 좋댄다.
아마 운동전에 쟀으면 체지방율 훠얼씬 높게 나왔을텐데, 운동하면서 물많이 마시고 그러면 근육 펌핑되면서 수분함유량이 높아져서 많이 나온다고 한다.
나중에 한번 운동 전이랑 후랑 재봐야지. 궁금.
여튼 지금까지 중 페이크가 좀 섞인 결과라도 제일 잘나온거라 기록용으로 캡쳐



궁금해서 시켜본 오징어짬뽕치킨.
사실 멕시카나 진짜 오래간만에 먹어본다.
매운지 강다니엘이 혓바닥 내밀고 부채질 중.
신기하게 오징어짬뽕 컵라면도 같이 줌
워너원 포스터 같은 걸 주면 더 잘팔릴 것 같은데 ㅋㅋ



선착순 이벤트라고... 그래도 좋다. ㅋㅋ
농심이랑 같이 개발했다고 하는거 보니 오징어짬뽕 맛이 나겠지?



치킨이 들어있고, 오징어볼이라는게 들어있다.



먹어보면 꼭 치즈같은 맛이 나는건 왜일까.
근데 오징어볼이라고 한다.
쫀득쫀듯



닭다리를 뜯어보자.
내가 사실 닭다리 별로 안좋아한다.
닭가슴살 좋아함.



촉촉함.
구운닭같은 느낌처럼...



닭가슴살은 맛있지.
약간 많이 튀겨졌지만...



이만큼 남김.
배불러서...
라면은 나중에 먹으려고 남겨둠.
맛은 정말 라면맛이 살짝 난다.
라면스프맛이라고 해야할까? 오징어짬뽕 맛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
하지만 라면맛은 맞는 듯 했다.
그리고 달달하고 짭짭할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다.
내가 매운거 잘 못먹는데 먹을만한 매운 맛. 
약간 자극적인거 좋아하면 엄청 입맛에 맞을듯. 물론 나도 맛있었음.
맛은 괜찮은데... 오늘 먹을 거 잘 참다가 폭발한 것 같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