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 CGV 아이맥스 3D 관람기

by Toth 2018. 5. 18.
한때는 CGV VIP 가 되겠다며 노력한 적도 있는데 나에게는 다 부질 없다는 걸 깨닫게 됨 ㅋㅋ
여튼 마블 영화는 대체로 영화관 가서 보는 편이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개봉한다고 해서 친구랑 예매하고 다녀왔다.
개봉한지 2주째에 갔었나 했는데도 사람이 가득 찰 정도였으니 인기 실감.
이왕이면 아이맥스로 봐야지 싶어서 거금주고 아이맥스로 예매를 했다.
아이맥스 3D였다.
아이맥스 2D를 보고 싶었는데 없음. 알고보니 3D만 있다고...
사실 3D안좋아하는데...
아이맥스 들어가니 화면 크고 좋음.
그런데 3D 안경쓰니 화면 진짜 축소됨.
그냥 2D 조그마한 상영광 크기가 되어버림.
이럴거면 아이맥스 보는 의미가 없잖아.
개 실망. 
아이맥스 3D밖에 없으니 그냥 아이맥스 거르시는게...
뭐 벌써 상영한지 오래되서 끝나갈 무렵이려나.
벌써 천만 넘게 봤으니 볼 사람은 다 봤을 듯.



영화는 진짜 재밌었다.
역시 마블 영화는 크게 실망한 적이 별로 없다.
딱 한개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는 처참하게 재미없었다.
그거 빼고는 뭐 그럭저럭

인피니티 워란 영화가 2편으로 나뉘어지는 영화인데 그런 홍보 없이 개봉해서인지 결말부분에서는 놀람.

왜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은 몽땅... ㅋㅋ

영화를 보고 나서 친구랑 가디언즈오브갤럭시를 다시 봤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영화.
가오갤에 나오는 타노스의 모습을 보니 괜히 새롭.
조쉬브롤린은 데드풀2에도 나오고... 구니스 때 생각나는데 구니스 오래간만에 보고 싶네. ㅎㅎ

개인적으로 가오갤, 토르, 스파이더맨이 좋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가 인기가 대중적으로 많은 것 같은데 이 2캐릭터는 별로다. 

영화는 재밌었으나 아이맥스는 3D밖에 없으니 거르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