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제주도 맛집 - 생흑돼지돈가스 바삭 (김치나베, 안심 돈까스 먹음)

by Toth 2018. 7. 16.

친구집이 제주 법환동이다.
그래서 제주도에 놀러가면 친구 집에서 지낸다.
어디 구경간다고 해도 일단 밥을 먹고 출발하기에 친구 집 근처에서 식사를 많이 하는 편이다.
마침 친구가 새로 생긴 돈까스 집이 바로 근처(강정동)에 있는데 괜찮다고 해서 그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6월 24일날 오픈한집.
생흑돼지돈가스집이다.
서귀포점으로 지도 검색을 해보니 제주시에도 있는 듯 하다.



메뉴판.
오픈은 11:30
마지막 주문은 21: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여기는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해서 돈가스를 만들고, 천연 식물성 재료로 소스를 만들고, 김치도 직접 담근다고 한다.
친구는 안심가스를 시키고, 난 김치나베를 시켰다.



내부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다.



손님은 정말 많았다.
사진 찍을 때 사람이 지나가서 제대로 안나왔네.
먹는 동안도 계속 로테이션 될 정도로 손님은 계속해서 들어옴.



샐러드소스와 돈까스 소스



여튼 친구가 시킨 안심까스
공기밥과 샐러드는 모자라면 더 달라고 하면 주신다고 메뉴판에 써있었다.



내가 시킨 김치나베



여긴 뚝배기에 김치나베가 나온다.
그래서 내내 뜨겁게 먹을 수 있었다.



이게 친구가 시킨 안심가스
난 한 점 뺏어 먹음. ㅋㅋ
맛있었다.
튀김옷이 깨끗했다.
그리고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웠다.
추천



그리고 김치나베
이건 내 입맛엔 보통이었다.
약간 묽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양파나 이런게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단맛도 났다.
그래서 김치나베와 안심돈가스 중에 고르라고 하면 안심돈가스를 고를 것 같다.
안심돈가스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적극 추천

담엔 친구 만나러 제주도 가서 가게 되면 안심돈가스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