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 선물로 좋은 코스트코의 퍼즐 틴스 20개입 - 온가족이 빠진 퍼즐 놀이

리뷰/잡동사니

by 토스 Toth 2017. 5. 25. 23:32

본문

반응형


가족 단톡방에 누나가 톡을 보내왔다.
원래 조카들이 가지고 노는 퍼즐인데, 어머니랑 매형이랑 코스트코 사서 각자거를 추가로 사며 나한테도 하나 사다주냐고... ㅋㅋ
사실 주말에 모여서 다들 이 퍼즐에 빠졌었다.
가족 퍼즐대회도 열겠다는 누나의 말.
정말로 열지는 모르겠지만 연습 좀 해야겠다 싶다. ㅋㅋ
특히 주말에 어머니가 이걸 어찌나 열심히 하시던지...



끝내는 내 몫까지 챙겨서 가져온 퍼즐.
퍼즐이 무려 총 20개나 있고, 각 퍼즐도 메탈케이스에 들어있는데 고작 14,900원밖에 안되신단다.



미키마우스, 스타워즈, 토이스토리 등



사용연령이 4세 이상인데... 우리 가족들은 다들 빠져있다.
물론 조카들도 장난아니다.
둘째 조카는 심지어 완성본 그림도 안보면서 맞출 정도의 실력으로 다져져 있다.



퍼즐 종류는 24피스와 50피스가 섞여있다.



24피스 짜리만 꺼내보니 7개다.



13개는 50피스



그래 연습해야지.
일단 도리부터. 24피스짜리.



겁나 쉽겠군. 
그림도 다소 쉬운 그림.



완성.
그런데 케이스 뒷면에 있는 피스랑 같지가 않다. 모양이...
속았어.



50피스짜리.
내가 좋아하는 토이스토리... 매번 생각하는거지만 토이스토리 3는 명작이시다.



멘붕.



완성하는데 오래걸렸다.
왤캐 어렵지.
조카는 40피스도 금방금방 맞추던데...
연습 많이 해야겠다.
심지어 어머니가 나보다 빠른 것 같은... 
울 조카들 이거 하는거 보면 애들 선물로는 짱일 것 같다.
물론 어른도 ㅋㅋ


반응형

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