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3

비가 내렸던 주말 고양시 꽃박람회 구경 작은누나의 생일이기도 하고, 어머니가 표가 생겼다고 했던 꽃박람회 입장권이 있어서 마지막 날이길래 가봤다. 날씨는 선선하니 좋았는데... 끝내는 비가 오고 말았다. 차를 주차하고, 열심히 이동 입구. 모자이크 처리할게 많다. 뭐 체험하는 곳도 있고, 들어가보면 크리스피도넛 롯데리아 등도 부스가 있어서 뭐 사먹을 수도 있다. 우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커피랑 음료사서 파라솔에서 먹엇다. 심지어 S-OIL도 있네. 하지만 도넛먹고 나서 부터 비바람.... 우산이 2개 뿐이어서 겨우겨우 피하던 중에, 행사장에서 우비를 나눠져서 우비 착용 이때 웃겼던게 우린 파라솔에서 도넛 먹고 있는데 S-OIL 알바가 탈을 벗었더니 옆에 아이들이 얼굴이 떨어져나갔다고 놀라서 부모님한테 울먹거리며 뛰어갔는데 얼마나 웃기던지 귀.. 2016. 5. 16.
아이오아이 (I.O.I) - 스페셜 앨범, 일반판 앨범 내가 덕질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프로듀스101 보다가 소혜팬이 되서 응원하다가 데뷔앨범 나온다고 해서 예약해서 구매했다. 회사로 주문했는데 퇴근 후에 배송해주는 바람에... 집 가던 중 회사 돌아갔다는... 마지막으로 앨범 샀던게 이소라 8집 이었는데 그게 2년전이구나. 아이돌 앨범이라는걸 근래에 사본 적이 없어서 크기보고 좀 충격. 일반 1개, 스페셜 1개 두개 주문했는데 왤캐 커! 일반판과 스페셜판... 요즘 앨범은 내가 생각하는 그런 앨범이 아니라는 걸 실감했다. 왤캐 커. 마지막으로 산 이소라 8집이 그냥 종이 봉투에 시디랑, 종이 한장짜리 가사집이 전부였던터라 체감 느낌이 더 크다. 겉은 동일 두께 차이가 심하게 많이 난다. 스페셜판이 일반판의 2배는 넘는구나. 뒷면에는 YMC, 로엔.. 2016. 5. 12.
어린이날 나들이 - 임진각, 임진각 평화랜드 5월은 가정의 달이 맞는 모양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그리고 가족 중 누나의 생일도 있는 달이다. 어린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임진각에 갔다. 몇일전부터 가족 단톡방에 뭐할까를 연발하던 가족들이 선택한 곳. 난 그냥 구경하다 따라갔다. 잔디밭도 많고, 텐트치는 사람도 많았다. 게다가 황금연휴에 사람들도 많았다. 주차비는 들어갈 때 선불로 2,000원... 우리는 그늘막, 텐트를 가지고 가지 않아서 나무 그늘 아래에 돗자리를 깔고 자리잡았다. 그냥 찍어본 파노라마. 조카들 선물 사면서 가지고 놀라고 비눗방울 장난감도 사갔는데 엄청 잘 놀더라는... 바람이 엄청 많이 불어서 방울들이 여기저기... 그리고 매형이 사온 연... 우리는 강아지 연이었다. 애들보다 누나가 더 좋아했던... 바람이 잘 불어서 높.. 2016. 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