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22

망원동 맛집 - 카페분위기의 떡볶이집 꽃추장 그렇다. 이 날도 점심시간 한강 가자고 해놓고 가는 길에 밥집을 들어갔다. 결과적으로 일주일동안 한강 가서 산책하고 라면먹는건 한번으로 끝이 났다. 처음엔 카페인가 싶었다. 밖에서 봐도 너무 깔끔한 분위기 상호명 보고 의아해서 메뉴판 보고 떡볶이 집인 줄 알았다. 내부도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 자리는 이게 전부다. 내가 앉아있는 자리까지 포함하면 테이블 6개인듯 주방. 주인분이 남자분이신 것 같다. 진짜 카페 아니면 이태리 음식점 느낌이다. 이런 조명 이쁘네. 자리마다 있는 브루스타? 버너? 신기하게 생겨서 찍었다. 뭐가 불 나오는 부분이 특이하다. 우린 둘이서 갔다. 여직원이랑 나랑 둘이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세트메뉴를 먹기로 했다. 즉석떡볶이 2인분, 모든 튀김 (김말이2, 튀김만두2, 고로.. 2017. 3. 31.
망원동 맛집 - 멕시칸 요리집 BELLA TORTILLA 벨라 또띨라 (치킨 타코, 비프 타코 먹음) 지난주에 점심을 안싸가지고 와서 한강에 가서 밥먹고 했다. 그런데 걷다가 발견한 집. 한강은 집어치우고 들어갔다. 망원시장에서 한강쪽으로 걸어가면 있는 집인데, 노란색이라 눈에 띈다. 밖에 메뉴가 붙어있어서 가격보고 들어갔다. 우린 그냥 타코나 하나씩 먹자는 마음으로 들어감 매주 월요일은 휴무, 오픈은 11:30~14:30, 17:00 ~ 22:00 그리고 음료 메뉴, 데낄라에 와인에 음료 맥주까지 다양. 지하에 있어서 한층 내려가야한다. 내부는 굉장히 이국적이고 이쁘다. 넓은 자리도 몇개 있다. 내부 모습 우리가 앉은 자리. 사실 매일마다 한강가는 직원분이 있는데, 그분이 이 모닝죽 단호박을 사서 가져가서 운동삼아 산챙하고 마시고 온다. 이 날 원래는 한강가기로 했던 날이라, 나도 하나 주면서 가서 먹.. 2017. 3. 29.
필리핀 보라카이 3박 5일 패키지 여행 - 4일차 물놀이 및 고려식당에서 점심, 루나스파에서 마사지, 5일차 귀국 여행 마지막날. 3박 5일이지만 비행기 시간이 5일째 새벽 일찍이라 4일이나 마찬가지 일정이다. 그리고 마지막 날이라 별로 쓸 얘기는 없지만 나중에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 포스팅. 아침도 조식을 열심히 먹어줬다. 이 날 자유시간 갖다가 맛사지받고 귀국하는 일정이라 오전엔 짐정리를 하고 바다로 갔다. 짐 정리를 하고 여행사 직원분이 오셔서 짐은 다 차에 싣어보냈다. 단 물놀이를 하기 위해 갈아입을 옷은 챙겨야했다. 귀찮은 거... 하지만 나와 어머니는 따로 물놀이를 하지 않았다. 점심. 우리끼리 식사하기로 했고, 가이드에게 맛집 소개시켜달라고 했더니 샤브샤브집 맛집이 있다고 예약해줬다. 별 생각없이 그렇게 하기로 했는데 구렸다. 난 태국같이 태국식 샤브샤브인 수끼 같은 메뉴일 줄 알았는데 그냥 한식당이었다... 2017. 3. 27.
망원 한강공원 편의점에서 라면 끓여먹기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그래서 점심에 한강에 가기로 했다. 사실 다들 멀리 식사하러 가서... 따라가기 귀찮아서 한강 간다는 사람 졸래졸래 따라감. 걸어서 가는데 아직은 좀 추운 느낌이 들었다. 빨리 겉옷 안입어도 되는 따뜻한 날씨가 되면 좋겠다. 망원나들목 도착 이곳이 망원 나들목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다. 그래도 가끔 오는 곳인데... 오늘 식사를 할 세븐 일레븐 되시겠다. 안젤리너스 커피도 있으시다. 고로 포켓스탑이 쩔게 있으시다. 앉아서 밥먹으면서 포켓스탑 3개 계속 해서 돌려주면 볼을 꽤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다음에도 또 와야지. 편의점에 신기하게 잔와인도 판다. 우린 참깨라면이랑, 새우만두, 요쿠르트를 샀다. 계란도 사려고 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ㅜㅜ 이곳이 밥을 먹을 곳. 즉석끓인 라.. 2017. 3. 26.
망원동 맛집 - 식신원정대에 나왔다는 불백전문 만복식당 그리고 카페 앤쥬 (AND YOU) 밥먹으러 나가기. 날씨가 좋아서 한강에 가자고 했다. 걸어가려다가 버스탐. 포켓몬 GO 안전하게 하자는 마포경찰서의 문구 우리가 간 곳은 만복기사 식당으로 불백전문점. 택시기사님이 적극추천 가게 만복식당으로 식신원정대에도 나오고 MBC에도 나온 모양이다. 메뉴는 여러가지 많다. 육고기, 물고기 등등 사람 정말 많았다. 그냥 북적북적. 기본찬들. 기본찬 맛이다. 국도 나온다. 국 맛있었다. 점심인데 직원분 맥주시켰다. 드디어 나옴. 생각하고 상상하는 그 맛 맞다. 난 이렇게 쌈싸먹음 맛은 특별나게 맛난다기 보다 그냥 전형적인 맛인듯 하다. 순식간에 음식 나오고 순식간에 먹어치우고 나와서 한강 갔다. 이날 아직은 좀 쌀쌀했어서 슈욱 한번 걷고 나왔다. 걸어오는 길에 들른 카페.지도 검색이 안된다...한강에서.. 2017. 3. 23.
김포 롯데백화점 러쉬 매장에서 산 거품 입욕제 - 카마버블바 (백화점 5층에 위치) 혼자 독립해서 살게 된 이후, 계속 주택이나 빌라에서 살다보니 욕조가 있는 곳이 없었다. 그래서 왠지 목욕에 대한 그리움이 항상 있다. 매일 샤워를 해도 왠지 물에 몸을 담그고 있는 것 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기에... 공중 목욕탕 가는 것도 귀찮고 일이다. 그러다가 욕조가 생.겼.다! 처음엔 같이 사는 친구가 화장실도 좁아터졌는데 뭔 욕조를 가져다 두겠냐고 한마디 했지만 내집인데 내맘이지. ㅋㅋ 그냥 가져다가 쑤셔 넣었다. 그런데 막상 가져다 두니 친구가 좋단다. ㅋㅋ 그러더니 입욕제를 사왔다. 러쉬 매장에서 브라이트사이드라는 제품을 사왔다. 거품을 내주는 입욕제라고... 엄청 좋았다. 이렇게 피곤을 풀 수 있는거구나. 그리고 거품도 굉장히 풍성하게 났다. 그래서 친구랑 주말에 김포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2017. 3. 22.
나이키 테크 플리스 조거 팬츠 (805163-473) - 진짜 편하고 좋다. 적극추천 주말에 친구가 제주도에서 놀러와서 같이 놀고, 주말에 김포공항을 데려다 줬다. 같이 간김에 김포공항에 있는 롯데몰에 갔다. 몸무게가 늘면서 옷이 맞는 것도 없고, 남방이나 청바지를 좀 사야할 판이었다.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실패했다. 아무래도 몸무게가 느니 옷 어울리는거 찾기가 힘들다. 그래서 그냥 츄리닝이나 사러... ㅜㅜ 마침 나이키 매장이 있길래 가봤다. 일요일 오후인데 사람들은 왜그리 미어터지게 많은지... 아무래도 지하쪽에 마트에, 스파프랜드, 운동복 브랜드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일단 정신없는 상태에서 입어보고. (매장 옷갈아입는 곳 조명이 왤캐 어두운지 그냥 입어보고 느낌 좋아서 거울은 대강보고 나왔다.) 구매했다. 슬림핏 제품이란다. 모델번호는 805163 색상번호는 473 .. 2017. 3. 20.
망원동의 홈메이드 바베큐 브로스 그릴 BBQ, PASTA, RICE (토마토 파스타, 하와이안 덮밥 먹음) 지난 주에 갔던 집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린다. 이곳은 망원동에 위치한 곳인데 그냥 골목인데, 몇몇 가게가 생겼다. 브로스 그릴이라는 곳이다. 외부에 가격이 적혀있길래 부담없이 들어갔다. 요즘 망원동에 자그마한 맛집이 많이 생기는 대신에 가격은 12,000~13,000원 정도라 한번 맛보고는 부담스러워서 자주 못가겠다. ㅜㅜ 외부에 장식이 되어있고 메뉴판도 놓여있다. 입구에는 와인 책자도 있고... 내부는 이런 모습이다. 1층이 아니라 1.5층 이라 그런지 창밖이 꽤 괜찮다. 주택가임에도 불구하고... 벽쪽자리. 계산대와 조리공간이 있는 곳. 메뉴판에 안적혀 있던 몇가지 음식이 더 적혀있다. 큰메뉴판 지금보니 메뉴판이 이 곳 저 곳 많다. 외부에도 있고, 자리마다 이렇게 있고, 주방쪽에도 크게 있고.... 2017. 3. 17.
아이폰에서 충전하면서 이어폰을 동시에 꼽을 수 있게 해주는 이어폰 젠더 - 라이트닝 투 헤드폰 잭 (아이폰7 이어폰 듀얼 젠더) 호불호가 갈린다는 아이폰7의 이어폰 잭. 젠더가 무상으로 제공 되긴 하지만 충전하면서 음악감상을 할 수 없는 이 슬픔. 사무실에서 컴퓨터에 이어폰 꼽기에 길이가 모자라서 폰에 이어폰 꼽고 듣고, 이거저거 했더니 집에 갈 때 충전이 안되어 있어서 불편했다. 매번 고민하던 아이폰7 이어폰 듀얼젠더 이어폰과 충전기를 한번에 꼽을 수 있다. 물론 검색 오지게 했다. 싼 것도 엄청 많았다. 그런데 왠지 튼튼해보이고 고급스러워보여서 선택했다. Lightning To Headphone Jack Adapter 엄청 길다. 그냥 검색어는 이어폰 젠더 충전 검색하다가 발견 KC 전기용품 안전인증 구성품으로는 젠더와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다. 3.5m 이어폰 단자가 있고, 라이트닝 전원연결 포트가 있다. 아연합금 그리고 나.. 2017. 3.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