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20

ILIFE V5S Pro 스마트 로봇 청소기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헤파필터 구매 ILIFE V5S Pro를 구매하고 청소가 너무 쉬워졌다. 원래는 타이머 맞춰두고 사무실 간 사이에 청소가 자동으로 되도록 해놨는데, 바닥에 물건 어질러 놓을 경우가 있어서 스케쥴 기능은 꺼뒀다. 대신 주말에 설거지하고 빨래하고 집 정리하는 동안 돌려놓으면 알아서 청소를 잘한다. 그래서 요즘은 1주일에 한번씩 돌리는 정도다. (관련 리뷰 링크는 아래 제목을 클릭)2017/11/24 - ILIFE V5S Pro 스마트 로봇 청소기 - 저렴한 가격에 청소도 잘함 적극추천 이제 3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먼지통 비워주고 관리해도 헤파필터는 또 금새 더러워지는 것 같아서 헤파필터를 구매했다. 참고로 네이X 쇼핑에서 검색하면 판매자들이 엄청 비싸게 판다. 거의 개당 2,000원 가량 덜덜덜 더 싸게 파는 판매자들이.. 2018. 2. 28.
마이프로틴 (마프, MYPROTEIN) - 가성비 갑 단백질 보충제 임펙트웨이 아이솔레이트 초콜렛 넛 (신타6 아이솔레이트와 가격비교) 마이프로틴 가성비가 끝내준다는 얘기를 듣고 작년 말에 샀던 마이프로틴의 임펙트웨이아이솔레이트다. 지금 2월 말인데 아직까지 먹고 있다. 정말 양이 엄청나다. 무려 5Kg 짜리. 배송이 터져서 오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한번의 배송사고로 아예 받지 못하고 환불 받은 적 빼고는 터져서 오거나 물품이 망가져서 온 적은 없었다. 일단 이 제품은 WPI 제품이다. 유청단백질의 종류 중 하나인데,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제품이다. 대략 유청단백질 제품들을 보면 WPC, WPI 등이 적힌걸 확인할 수 있는데 크게 3종류로 나뉜다. 유청단백질의 종류 WPC (농축 유청 단백질) - 가격이 저렴하며, 유당이 포함되어있어 유당불내증 있으신 분은 속이 더부룩하거나 설사를 할 수 있다. WPH (가수분해 유청 단백.. 2018. 2. 27.
응암역(응암동) 혼밥하기 좋아보이는 일본식 라멘집 - 옥토끼 제면소 주말에 친구가 일본식 라멘이 땡긴다고 해서 라멘 먹으러 가기로 함. 멀리 나가기 귀찮아서 응암역 근처를 찾아보니 일본식 라멘집이 몇개 있었다. 그 중에 평이 좋아보이는 가게를 찾았는데, 그게 "옥토끼 제면소" 라는 집이었다. 응암역 4번출구쪽에서 가깝게 위치해있다. 가게 앞에 영업중이라는 작은 푯말이 세워져 있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었다. 영업시간 : AM 11:00 ~ PM 11:00 라스트오더 : PM 10:30 브레이크타임 : PM 03:00 ~ 05:00 재료 상황에 따라 오픈 마감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한다. 휴일 : 월요일 우리가 갔을 때 꽉 차 있었는데, 사람들이 자리 만들어줘서 앉을 수 있었다. 중앙에 직원분이 서빙할 수 잇는 공간을 두고 둘러쌓여 있는 식으로 자리가 위치해있다. 혼자 와서.. 2018. 2. 26.
아이코스 충전킷 파손 A/S (에이에스) 불가 통보 진짜 난 칠칠맞나보다. 아이코스 사용 3주만에 아이코스를 떨어트려서 망가짐. 물론 기능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는데....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 뚜껑을 열어둔채로 떨어트렸다. 처음엔 괜찮은 줄 알았는데 문이 제대로 안닫혔다. 억지로 닫으면 이렇게 벌어져있다. 완전히 벌어진 모습 문제는 문여는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열려야하는데 자동으로 안열린다. 억지로 열고 닫아야한다. 그래서 AS를 알아보기로... AS 센터 가기가 귀찮을 것 같아서 이메일로 문의를 했다. 혹시 택배로 AS가 가능한지 그런데 답변이 왔다. 충전킷 파손은 A/S가 되지 않는다는 말이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부분인 여닫기는 마모에도 불가하다고 한다. 보증서에도 그렇게 나와있다고 한다. 흑흑 A/S 기간 따위랑은 상관 없다는 말... 혹시 몰라.. 2018. 2. 24.
아이코스(IQOS) 청소하기 아이코스 살때 기본으로 있는 청소킷으로 청소를 하고 있다. 아이코스에서 나온거 말고도 청소킷이 저렴하게 나온 것들이 있는 것 같은데 아직 기본으로 들어있는 면봉도 많이 남아서... 왼쪽이 아이코스 클리너, 우측에 비닐이 아이코스 클리닝 스틱에 감싸있던 크리닝 스틱 사용법 난 클리너는 하루에 한번, 클리닝 스틱은 일주일에 한두번 사용 중이다. 클리너를 열면, 양쪽에 솔이 들어있다. 그리고 스틱이 하나 들어있는데, 이건 히츠를 뺄 때 안에 연초가 남으면 밀어주는 도구 하루만 사용해도 이렇게 더러워진다. 연초가 조금씩 남기도하고... 그래서 요즘은 한번 피면 바닥에 탁탁 하고 털어준다. 그러면 가루는 좀 떨어진다. 블레이드는 잘 안보여 얼마나 더러운지 ㅎㅎ 그냥 털기만 해도 나오는 찌꺼기 아이코스 홀더에 긴쪽.. 2018. 2. 23.
러쉬(Lush) - 시어버터, 코코아버터, 네롤리오일이 들어간 꽃장식이 화려한 배스오일 Furze 영국러쉬에서 직구를 통해 Furze라는 배스오일을 구매했다. 건조한 날씨가 되면 로션 제대로 발라도 한나절이 지나면 하얗게 일어나기 일쑤다. 아토피라서 더욱 그렇다. 아토피도 여러가지 여러증상들이 있지만 나같은 경우에는 간지러워지면서 아주 심할경우엔 수포가 생기면서 긁으면 피나고 나중엔 착색되고... 얼굴이 안그런게 다행. 그래서 겨울내내 샤워후에 바디로션 (지금은 세타필 사용중이다. 참고로 천연로션, 아토팜, 피지오겔 등등 많이 써봤으나 가격대비 세타필 듬뿍 쳐바르는게 내겐 잘 맞는편)을 잘 발라줘야한다. 그런데 목욕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토피에 목욕이 그리 좋지 않다. 물론 자주 샤워하는 것도... 그래도 샤워를 하루에 적어도 한번은 해야하니... 특히 목욕하고 나면 유분이 많이 사라지기 때문에 이렇게.. 2018. 2. 22.
은평구 맛집 (응암역) - 전통수제숙성갈비 벙구갈비 가끔 양념갈비가 생각나면 가는 집이 있다. 친구가 간만에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감. 이번이 4번째 방문인 것 같다. 갈때마다 사람이 많았다. 이 날도 예외는 아니었다. 일요일 저녁이었는데... 1층 자리가 다 차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아야 했다. 꺄 내가 싫어하는 바닥 자리. 2층도 거의 꽉 찼다. 나중에는 남은 자리까지 다 참. 우린 수제갈비 2인분을 시키고, 공기밥 2개 시킴 찌게는 된장찌게랑 청국장을 선택가능한데 공기밥을 시켰다. 이 곳은 고기를 먹으면 인분수대로 냉면을 무료로 먹을 수 있다. 그래서 갈비랑 밥 먹고 냉면도 먹음 수제 숙성 갈비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갈비뼈에 접착제를 붙이지 않은 진짜 갈비라고 함. 모양은 정갈하지 않지만 저온 숙성해서 양념이 잘 베어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고 .. 2018. 2. 21.
찌는담배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IQOS) 구입 및 후기 - 블루투스 기능 고객센터에 확인 난 담배를 핀다. 군대 가서 배우게 된게 벌써 꽤 되가 10년이 훨씬 넘어간다. 디스 - 디스플러스 - 타임 - 더원 피다보니 점점 약한 담배로... 이번에 회사 대표님이 아이코스를 구입했는데 너무 괜찮다길래 한번 빌려 펴봤다. 말씀하시기로는 일단 냄새가 안나서 좋다고 해서 펴보고, 이 정도면 필 수 있겠다 싶어서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아냄 ㅎㅎ 아이코스 할인 받는 방법 아이코스의 경우 할인을 받지 않으면 12만원이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준다. 단 어디서 살지를 먼저 선택하기 때문에 미리 받았다가 다른 곳 가서 사야할 수도 있으니 매장에 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할인코드를 받는게 좋을 듯 하다. 난 편의점 CU에서 구매를 했다. 할인가는 97,000원 회원가입을 하면서 .. 2018. 2. 20.
아마존에서 직배로 구매한 아이폰 지타일러스 렌즈 케이스 (Ztylus 4-in-1 Revolver 렌즈킷) - 어안, 접사, 광각, CPL 렌즈 아이폰 광각렌즈를 쓰려고 전에도 써패스아이의 와이드앵글렌즈를 구매했었다. 물론 상품은 최고였다. 둥그렇게 테두리에 검정색이 생기는 베네팅현상도 없었고, 외곡현상도 없었고, 화질저하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하지만 들고 다니면서 뺐다 꼈다하는게 생각보다 귀찮기도 하고... 원래 써패스 아이와 함께 서칭했던 제품을 구매해보게 됐다. Ztylus 의 4-in-1 Revolver Lens Smartphone Kit for Apple iPhone 7 이라는 제품이다. 아이폰에 끼우는 리볼버식 렌즈 킷써패스아이의 셀카렌즈 리뷰는 밑의 링크를 클릭.2018/02/07 - 셀카렌즈 - 써패스아이(Surpass-i) 아이폰용 컴팩트 와이드앵글 렌즈 (광각렌즈) 국내에서도 배송대행을 하는 업체들에서 판매를 하는데 배송비를 .. 2018. 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