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런저런 정보들

쇼핑적립 - 쇼핑경유 캐시백 이베이츠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허브 등 유용)

by Toth 2019. 1. 18.

쇼핑적립 사이트들은 여기저기 많다.
오캐이캐시백 사이트 경유하거나,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아시아나 경유 페이지도 있고, 네이버 쇼핑을 경유해서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나 아이허브 같이 해외 사이트의 경우는 별도로 본 적이 없는 듯 하다.

이베이츠라는 쇼핑 경유 사이트가 있는데, 이 곳은 국내 해외 쇼핑몰들을 경유해 접속해서 쇼핑시 적립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추천인 링크로 접속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엔 5,000원 적립도 가능하다.
위 링크로 접속해서 가입하면 추천인인 나도, 추천받은 사람도 5천원 적립이 된다.



이베이츠 사이트엔 해외 브랜드, 한국 브랜드 등 여러 사이트들 경유가 가능하다.
다만 국내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경유를 할 경우 추가로 쿠폰을 주기도 하고 하니 꼭 접속 전과 타 경유 사이트 접속, 직접 접속 등을 비교해서 구매를 해야 한다.
난 알리 익스프레스랑 아이허브 등을 자주 이용하는데 이 곳에서 경유가 가능해서 이 두군데의 경우는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쇼핑을 한다.
아쉬운건 마이프로틴도 경유 사이트에 있는데 한국직배는 캐쉬백이 안된다는 점. 



1월 달에 알리에서 제품등을 몇개 구입한 캐시백 내용이다.
3% 캐시백이라 꽤 쏠쏠하다.
다만 이 캐시백 적립금의 경우 2월 5월 8월 11월에 5001원 이하가 아닌 경우에 적립금이 지급된다.



적립금 신청은 계좌이체, 페이팔, 네이버 페이 등으로 할 수 있다.
난 네이버페이로 해놓은 상태



위에 설명한 것과 같이 이베이츠 가입시 추천인 링크로 들어가면 5천원 캐시백을 해준다.
5,001원을 초과하면 다음번 지급때 지급을 받을 수 있으니, 간단한 물건 한개만 사도 캐시백이 이루어진다.
가입링크 : https://goo.gl/HLFFqK



사용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쇼핑몰에 접속하면 되는데 크롬 이용할 경우 확장기능 넣어두면 아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확장기능을 크롬에 설치 후에는 캐시백 되는 사이트만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경유 할 수 있는 링크 버튼이 나타난다.



클릭하면 이렇게 캐시백 쇼핑이 가능하게 사이트 이동이 됨.



그 이후에 적용완료된 상태를 확인하고 쇼핑을 하면 된다.
이왕 물건 사야하면 이렇게 캐시백 받고 쇼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