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거리

최고의 초코렛 간식 몬테스낵, 룩스 탄산 드링크

by Toth 2017. 10. 18.


친구가 사온 몬테스낵
이거 맛있다고 GS25에 있는거 다 털어서 사옴.
2+1 행사라고...
가격은 개당 1천원



이름은 몬테스낵이다.
이탈리아가 원산지
친구는 지금까지 먹어본 초코렛 스낵 중에 제일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음.



겉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카스테라 같은 느낌의 빵이 위아래로 있고,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다.
그리고 가운데는 초코가 들어가 있다.



한입 먹어봄
친구가 좋아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나도 지금까지 먹어본 초코 스낵 중에 탑에 넣어주고 싶다.
친구같은 경우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살짝 단단하게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난 상온에 둬서 부드럽고 한입 물었을 때 크림이 퍼지는 느낌이 좋았다.
그건 좋아하는 식감에 따라서 먹으면 될 듯.
GS25에서도 냉장고(김밥등이 있는 코너의 냉장고)에서 보관해서 팔긴 하더라.
친구랑 둘이서 그 날 다 먹어버림.
그리고 다음 날 또 사러 가서 또 다 털어옴.
그리고 그 다음 날 또 사러 가서 다 털어옴.
3일 연속



이건 둘재날 몬테스낵 털러간날 사온 음료수다.
룩스 탄산레몬 드링크
이것도 진짜 맛있다.
레몬인데 내 입맛엔 라임맛도 약간 나는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개 추천한다.



그리고 이건 오렌지 맛이다.
친구는 이게 더 좋다고 하는데 난 레몬이 더 좋다.
이 오렌지의 경우 약간 달달한 맛이 강하고, 레몬은 세콤한 향이 좀 더 좋아서 깔끔한 느낌이다.
단걸 좋아하면 오렌지, 세콤하고 레몬&라임향을 좋아한다면 레몬맛으로 고르시길...



그런데 이건 가격이 기억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