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2

KARD 앨범 - 3번째 미니앨범 Ride On The Wind 개봉기 드디어 KARD 앨범이 나왔다. You & me 앨범 이후로 8개월만에 나온 앨범 처음 Don't recall 이란 노래를 듣고 좋아하기 시작 먼저 나온 On Nana 그리고 돈리콜 이후 나온 Rumor, Hola Hola, You in me, Trust me까지... 버릴 노래가 없을 정도라고 생각한다. 보통 노래가 좋아도 스트리밍 시대다보니 앨범을 소장하는 경우가 없지만 진짜 좋아하는 가수들 것만 사곤 한다. 카드 경우에는 4명의 멤버이 너무 다 유니크해서 애정한다. 이번엔 예스24에서 예구함 포스터는 지관통에 그리고 앨범 노래가 딱 여름 노래라서 그런지 앨범 자체도 산뜻하고 노래제목을 연상케 하는 표지로 되어있다. 총 6곡 INTRO와 Inst를 제외하면 5곡 그런데 INTRO도 굉장히 좋아서 앨범.. 2018. 7. 30.
혼자 집에서 셀프태닝 - Jergens Natural Glow 상세 사용 후기 (셀프태닝로션) 어렸을 때 태닝을 해본적이 세번 있다. 집이 시골이었었던 탓에 팔만 맨날 타서 아예 다 벗고 돌아다녀 태닝이 된 경우 실제로 태닝샵을 다녀본 경험 셀프태닝제품을 사용해본 경험 태닝샵의 경우 10회 정도 등록해서 해본 적이 있는데 이쁘게 타긴 했다. 하지만 비용도, 시간도 귀찮음. 그리고 피부도 건조해진다. 셀프태닝제품은 예전에 한번 써본적이 있는데, 굉장히 귀찮다. 오래된 기억이지만 오랫동안 앉지도 눕지도 못하며 말리고 또 바르고, 색이 나오길 기다리고... 게다가 얼룩덜룩해진 경험 ㅋㅋ 그 경험이 다 10년 전쯤 경험인 듯 하다. 그 후로는 태닝이라는걸 해본 적은 없다. 그런데 뭔 바람이 불었는지 한번 해보고 싶어짐. 인터넷 서핑하다가 Jergens Natural Glow 라는 제품을 추천한다는 블로그.. 2018. 7. 27.
셀프태닝을 위한 필수품 - 셀프바르미 (로션봉, 등에 로션 바를때) 등에 로션 바를 때 다들 어떻게 바르는지? 난 팔이 짧고 유연성이 좋지 못해서 혼자서 등에 로션을 바르질 못한다. 그래서 등에 로션을 발라본 기억이 없음. 얼마전 셀프태닝 제품에 관심이 가서 구경을 하는데, 모든 리뷰들이 태닝 크림을 펴바르고 있으면 된다는데... 등을 어떻게 발랐는지 포스팅은 찾을 수 없었다. 다들 친구나 가족이 발라준거려나? 마침 쇼핑몰 구경하다가 기가막힌걸 발견했다. 손이 닿지 않는 등관리 셀프바르미라는 제품이다. 혼자서 등에 로션을 바를 수 있는 제품 구매는 11번가에서 만삼천원정도 줌. 뒷면에 간단하게 설명이 쓰여있다. 상품특징 손이 닿지 않는 등관리 고민끝 바디제품 뿐만 아니라 의약품 바름도 쉽게 혈액순환 돕는 안마기능과 효자손 기능까지... 제품은 길죽한 손잡이와 헤드로 나뉘.. 2018. 7. 24.
나이키 헤리티지 힙 팩백 (UNISEX 웨이스트팩, 힙색) BA5750-816 나이키 에너지 위크가 돌아왔다. 역시 뭐든 세일할 때 사야 제맛 작년 에너지위크 때에도 운동화 하나 건졌는데, 이번에도 운동화 건짐 그런데 구경하다보니 힙색이 있길래 같이 질러봤다. 11,900원에 득템 모델번호는 BA5750 색상번호 816 원래 검정색도 있었는데, 검정색은 세일을 안했다. 가격이 저렴하기에 여행 갈 때 쓰면 좋겠다 싶어서 좀 튀긴하지만 결제했다. 힙색 지난번에도 사고 또사기... -_- 힙색의 경우 따로 사이즈가 없다. 색상은 거의 비슷하게 찍힌 듯. 버클은 달려 있고, 끈조정 가능하다. 지퍼를 열면 내부에 지퍼가 하나 더 달려 있다. 망사 구조로 되어 있는 곳에 지퍼가 달려 있다. 그리고 위편에도 지퍼가 달려 있다. 중요한 물건 넣어두면 좋을 듯 하다. 사이즈는 꽤 큼직하다. 이 정.. 2018. 7. 22.
FITZIP 런닝 힙색 (Waist Bag) FIT KICKS (런닝 가방) 쓸데없어 보이는 걸 잘 사는 1인이다. 전에 손목 아대형 지갑인 Fit Wrist를 사면서 알게 된 제품이 있었는데 눈팅하다가 구입했다. 역시 가랑비에 옷 젖는 나의 쇼핑 스타일... 이것도 Fit Wrist와 마찬가지로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다. 이건 제품 판매하는 곳에 힙색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영어로는 Waist Pack으로 되어 있었다. 그냥 보면 굉장히 얇고 가벼워 보인다. 뒷변은 밴드와 클립으로 되어 있다.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아이콘들... 열쇠, 돈, 전화, 물병, 신용카드, 화장품 등 필요한걸 넣을 수 있는 힙색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탄력이 있어서 작아보여도 여러 물건이 들어간다는점 방수효과가 있게 처리되어 있다. 그리고 빛에 반사효과를 주는 리플렉트가 달려 있다. 마.. 2018. 7. 18.
제주도 맛집 - 생흑돼지돈가스 바삭 (김치나베, 안심 돈까스 먹음) 친구집이 제주 법환동이다. 그래서 제주도에 놀러가면 친구 집에서 지낸다. 어디 구경간다고 해도 일단 밥을 먹고 출발하기에 친구 집 근처에서 식사를 많이 하는 편이다. 마침 친구가 새로 생긴 돈까스 집이 바로 근처(강정동)에 있는데 괜찮다고 해서 그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6월 24일날 오픈한집. 생흑돼지돈가스집이다. 서귀포점으로 지도 검색을 해보니 제주시에도 있는 듯 하다. 메뉴판. 오픈은 11:30 마지막 주문은 21: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여기는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해서 돈가스를 만들고, 천연 식물성 재료로 소스를 만들고, 김치도 직접 담근다고 한다. 친구는 안심가스를 시키고, 난 김치나베를 시켰다. 내부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했다. 손님은 정말 많았다. 사진 찍을 때 사람이.. 2018. 7. 16.
미밴드3 정식 한글판 구입기... 비추 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티켓몬스터에서 미밴드3 정식한글판을 예약판매한다는 걸 봤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를 했다. 6.19일에 구매를 하고 어제 7.10일에 받았으니 거의 3주만에 받은 꼴이다. 사실 7.2일 배송 시작한다고 했는데 문자 한통이 왔다. 배송이 늦어질 예정이라고... 그리고 제주도에서 한참 여행중인 기간에 또 문자가 왔다. 난 여행중이라 제대로 확인을 못했다. 내가 구매한 구매 내역이다. 제주도에서 서울로 올라와서 보니 배송이 시작했다고 하길래 그제서야 생각나서 문자를 확인했다. 아이폰 사용 불가! 잽싸게 질문글을 올리려고 티켓몬스터 접속해서 상품 페이지로 이동했다. 이미 사람들의 질문들이 한번 쓸고간 이후였다. 정식한글판이 왜? 정식한글판인데 중국판으로 생산된 제품에 대해 한글화 작업을 한다는 답글을 발.. 2018. 7. 11.
7월 제주도 여행 1일차 - 사무이 제주 풀빌라 몇달 전에 미리 제주도 비행기 티켓을 예매해두고 가는 날만 기대하고 있었다. 친구가 제주에 있으니 작년엔 거의 한두달 간격으로 갔는데, 올해는 친구가 서울 자주 올라와서 자주 못갔었다. 매번 가면 친구 집에서 묵지만 이번에는 1박을 풀빌라를 예약했다. 주말을 예약하고 싶었지만, 예약이 이미 다 차있어서 금요일에 1박을 예약했다. 일찍 준비해서 제주도 도착해서, 일단 제주카카에서 레이 렌트 예약해놓은거 끌고 이동했다. 사무이제주 도착. 이 건물이 우리가 묵을 건물은 아니었지만, 바로 옆동. 비슷하게 생겼다. 우리가 묵는 건물은 103동이었는데 사진에 잘 안나와서 옆동 사진 찍음. ㅎㅎ 도착해서 사장님께 연락해서 일단 설명을 한번 들었다. 현관문은 키가 필요없이 도어락으로 되어있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게.. 2018. 7. 10.
올림푸스 액션캠 - TG-TRACKER용 배터리 및 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 구입) 올림푸스 액션캠 TG-TRACKER를 사용한지 3주 정도 지났다. 배터리 충전단자가 뒷면 뚜껑을 열어서 USB 케이블을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좀 불편하다. 전용 배터리 충전기가 있을까 해서, 올림푸스 홈페이지에서 찾아봤지만 충전기는 따로 팔지 않았다. 게다가 정품 배터리 LI-92B가 무려 79,000원 배터리 3개 사면 내가 산 액션캠 금액보다 더 비싸진다.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니 호환배터리 및 충전기가 판매하는데 거의 해외배송 대행식이었다. 그래서 오래간만에 알리 쇼핑! 역시 이럴땐 알리 쇼핑이 좋음 TG-TRACKER와 호환되는 배터리가 판매중이었다. 그 중에서 배터리 4개 + 충전기까지 해서 26,990원에 구입 생각보다 배송도 10일 정도만에 도착했다. 배터리 충전 전용 크래들, USB 케이블.. 2018.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