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을거리

편의점 디저트 케이크 간식 - GS25 로얄 티라미수

by Toth 2018. 3. 11.

얼마전 블로그 친구의 블로그에 갔더니 편의점에서 파는 케이크를 사먹은 글을 봤다.
그 분은 CU거를 리뷰했었는데 마침 집 근처 GS25에 갔더니 비슷한 제품이 팔고 있었다.
그래서 사봄.



알고보니 CU보다 이 제품이 먼저 나왔다고 하네.
이름은 진하고 부드러운 로얄 티라미수
가격은 3,200원이었다.
주말에 부모님댁 갔다가 CU에서도 사먹어봤는데, 참고로 CU게 3,000원으로 더 저렴하고 양도 많았다.
대문작만하게 적힌 140g의 443kcal



443kcal로리면... 음...
다이어트는 아니더라도 좀 신경써서 살빼신다는 분 어디갔나?
여깄지. ㅋㅋ 



음...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지방, 당류할거 없이 그냥 폭탄인 듯.



열어보니 위에 코코아 가루가 뿌려져있다.
뚜껑 열때 가루 날리지 않게 조심한다고 했는데 손에 묻기도 하고 ㅎㅎ



옆에 전용수저가 들어있었다.
용기가 알루미늄 같은 재질이라 들어있는 플라스틱 수저 쓰는게 좋다.
괜히 쇠로된 수저나 포크 쓰면 이상함.
플라스틱인데도 얼굴 비치네. ㅋㅋ 그래서 모자이크



한수저 떠봄.
생크림 듬뿍



그리고 맨 밑의 빵 부분
이 부분이 굉장히 달았다.



이 밑에 부분은 커피향이 나면서 캬마멜 맛도 났다.
맛은 맛있었다.
편의점에서 나오는 디저트라고 하기 어려울 정도로 맛도 괜찮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ㅎㅎ
CU 거도 먹어봤는데 먼저 말한 것처럼 가격적인 면이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CU가 조금 더 나은 느낌이긴 했다.
여튼 맛은 있는데 좀 많이 달았다.
특히 맨 밑에 시트 부분이 너무 달아서 먹다가 다 못먹었다.
진한 아메리카노랑 먹었으면 다 쳐묵했을지도...



반만 먹고 반은 남겨서 냉장고에 보관.
그리고선 남은건 밤 11시에 먹었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