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런저런 정보들

시럽웰스, SK증권 마이피그 CMA 혜택 및 가입방법

by Toth 2019. 3. 21.

혜택이 있다면 불나방처럼 가서 개인정보를 불태우고 있는 나.
좋은 가입 혜택을 주는게 있어서 바로 가입을 했다.



가입혜택 1. 15,000원 혜택
현재 시럽엘스에서 SK의 CMA 마이피그를 가입하면 무조건 1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상품권 10,000원 + 파리파게트 5,000원 또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오케이캐쉬백, 카카오페이지 15,000원 캐쉬를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마이피그 CMA 개설 후에 꼭 시럽웰스 > 꿀꿀이벤트 > 이벤트상세에서 리워드 신청을 해야한다.
그러면 익월 초에 시럽에 등록된 휴대전화로 발송된다고 한다.



혜택 2. 마이로보 가입하면 천연 여권케이스 증정
혜택 3. 시럽웰스 마이카드(체크카드) 발급시 0.1% 우대된 수익율 1.75% 적용
마이로보 가입의 경우 10만원 이상 투자고객이라서 나는 해당이 되지 않을 듯 하다.
체크카드는 발급을 하면 우대이율을 주기 때문에 일단 발급받는게 좋을 듯 하다.



시럽 어플에서 사용하는 CMA
CMA 계좌를 다른 여타 증권사처럼 추가 어플을 까는게 아닌 기존에 사용하는 시럽 어플에서 사용하는 거라서 나에게는 가입이 쉬웠다.
시럽에서 멤버쉽 추가로 발급 버튼을 누르면 가입을 할 수 있다.



발급방법
발급 버튼을 누르면 시럽웰스 창이 뜨고 통장만들기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시 준비물
대부분의 계좌 만들 때와 동일하게 본인휴대폰, 본인 신분증, 당 또는 타행 계좌를 가지고 있으면 된다.
본인신분증을 찍어서 인증하고, 본인 계좌로 1원을 입금받아 본인 계좌임을 인증하면 된다.
가입할 때 직종 꼭 고르라고 하는데 너무 세세해서 찾는게 힘들었다는...



가입완료
가입하고 나면 본인의 CMA 통장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시럽웰스
이렇게 시럽웰스에서 본인의 계좌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추가혜택 출석체크
처음에 가입하고 나서 보니 출첵 포인트 40이 있길래 해서 뭔가 하고 들어갔더니 3.20일까지인 출석체크 40원이 모여있었다.
그래서 마지막날인가보네. 아쉽다 라고 생각했는데 다음날 되니 3.21일까지 또다시 40원이 추가로 모여있었다.
아마 이번달 출석체크 1일부터 오늘까지의 날짜를 그냥 표시해주는 듯 하다.
특히나 오전 6~9시 사이에 조기 출석시에는 더블 적립이라고 한다.
게다가 익월초(7영업일 내) 마이피그 CMA 계좌로 입금이 된다고 하니 바로 현급화 되는 포인트라 좋은 혜택인 듯
매일 조기출석을 하면 한달에 대략 2,400원 정도 모을 수 있다는 거니 괜찮은 이벤트
출석체크 없어지지 않고 계속 하면 좋겠다.




시럽어플
시럽에서는 위와 같이 내 멤버쉽 카드와 같이 시럽웰스라는 카드가 생성되서 처음 어플을 키고 웰스로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하기
처음에 봤던 혜택 1인 15,000원 상당의 상품권
시럽웰스 꿀꿀이벤트에 보면 "CMA 신규 개설시 1.5만원 혜택, 로보 투자시 고급 여권케이스 제공"을 눌러서 접속해서 신청해야한다.
본인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데 만약 개설 후 해당월 말일까지 고르지 않는다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 + 파리바게트 5천원으로 발송된다고 하니 꼭 신청하자.
개인적으로 신세계 상품권이나 파리바게트 같은 상품권도 좋기는 하지만 온라인상에서 페이백이나, 할인받아서 살 수 있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이런 이벤트에서 선호하지 않는다.
난 현금이나 마찬가지인 카카오페이와 OK캐쉬백 (오케이캐쉬백) 중에서 오케이캐쉬백으로 선택했다.
신청은 마이피그 개설시 입력한 정보인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친구추천 이벤트
또 다른 이벤트성 혜택이 하나 더 있다.
시럽웰스 친구추천을 해서 친구가 시럽웰스 CMA 통장을 만들거나 마이로보 또는 마이채권을 투자하면 추천한 사람도, 추천받은 사람도 신세계 상품권 만원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난 아싸라서 힘들 듯.
친구끼리 추천을 하거나, 온라인상에서 추천해줄 친구를 찾는것도 방법
추천해주는 사람에게 본인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고 추천하는 사람이 추천인에 등록후에 가입을 하면 되는 방식

친구 추천도 할 수 있으면 25,000원 가량의 혜택 (상품권 또는 캐시) 과 출석혜택도 있어서 혜택 받으실 분들은 가입을 하시길...

추천인이 필요하시면 https://open.kakao.com/o/sHg8agjb 오픈 카톡방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