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런저런 정보들

신한하이포인트카드 추가 포인트 받기

by Toth 2019. 9. 29.
 
내가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를 쓴지는 굉장히 오래됐다.
사실 카드, 은행, 포인트 이런거에 관심이 크게 없을 때 발급받아서 사용하던 카드라 크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더군다나 실적구간만 맞추면 2%~5%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칻드이다보니 총액만 관심을 갖고 5%를 받을 수 있는 곳 위주의 카드 생활을 하고 있었다.
이제는 카드 혜택이나 계좌 혜택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데 지금 생각해도 나름 괜찮은 카드를 발급 받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지금은 발급이 중단된 더 좋은 카드를 발급 받았더라면 좋겠지만, 현재도 여러 곳에서 원카드를 쓸 경우에 추천을 많이 해주는 카드 중의 하나가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이기 때문에 참 다행스럽다.
 
 
 
원카드로 사용한다면 하이포인트카드
하이포인트 카드를 추천해주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첫번째로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실적구간이 여러구간으로 나뉘는데 150만원만 넘으면 2%~5%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두번째로 좋은 점은 왠만한 사용차가 모두 들어간다는 점이다.
포인트 혜택을 받은 결제건도 모두 전월실적으로 들어간다. (물론 모든 건이 포인트를 준다.)
그리고 상품권 등도 포인트가 쌓이고, 실적으로도 인정 되기 때문에 실적 채우는게 많이 어려운 편이 아니다.
나같은 경우 소비 패턴이 백화점도 안가고, 옷가게도 안가고, 배달을 제외하곤 외식도 안하고, 커피숍도 안가고, 영화도 할인티켓이나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로 할인을 받기 때문에 (참고로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는 다른 롯데카드 실적에 따라 할인해주기 때문에 롯데카드 사용자라면 추가로 발급 받아두면 좋다.) 다른 카드를 선뜻 사용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사용하면서도 추가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걸 신경 안쓰고 있었다.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알파 혜택
하이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면서 신한 금융 투자 CMA로 결제계좌만 지정해서 결제가 되면 이용금액의 0.2%의 추가 포인트를 준다.
하이포인트 카드를 쓰는 사람들의 경우 보통 150만원 이상의 구간을 맞추는 경우가 많을텐데 0.2%가 작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금액이 작지는 않은 편이라도 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같은 경우 예전에 토스에서 신한금융투자 CMA를 개설을 한 상태여서 급하게 결제 계좌를 변경했다.
 
 
 
포인트 적립 후기
내가 지난 달 사용금액에 따라 받은 포인트가 41,370포인트다.
하지만 CMA 계좌로 결제 계좌를 이용하자 3,711포인트가 추가로 쌓였다.
만약 1%혜택의 카드를 사용할 경우 37만원을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굉장한 혜택이 아닌가싶다.
하이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면서 아직 신한증권 CMA로 결제계좌를 지정하지 않았다면 CMA 계좌를 개설해서 지정해두자.
그리고 신한하이포인트 카드가 아니더라도 신한카드 중에 같은 추가혜택을 주는 카드들이 있으니 신한카드 사용자라면 본인의 카드 설명서를 다시 한번 읽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