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입을거리

나이키 테크 플리스 조거 팬츠 (805163-473) - 진짜 편하고 좋다. 적극추천

by Toth 2017. 3. 20.
주말에 친구가 제주도에서 놀러와서 같이 놀고, 주말에 김포공항을 데려다 줬다.
같이 간김에 김포공항에 있는 롯데몰에 갔다.
몸무게가 늘면서 옷이 맞는 것도 없고, 남방이나 청바지를 좀 사야할 판이었다.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실패했다.
아무래도 몸무게가 느니 옷 어울리는거 찾기가 힘들다.
그래서 그냥 츄리닝이나 사러... ㅜㅜ



마침 나이키 매장이 있길래 가봤다.
일요일 오후인데 사람들은 왜그리 미어터지게 많은지...
아무래도 지하쪽에 마트에, 스파프랜드, 운동복 브랜드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다.
일단 정신없는 상태에서 입어보고. (매장 옷갈아입는 곳 조명이 왤캐 어두운지 그냥 입어보고 느낌 좋아서 거울은 대강보고 나왔다.) 구매했다.



슬림핏 제품이란다.
모델번호는 805163 색상번호는 473 (남색)
이거 사면서 직원분께 인터넷 나이키 회원은 적립같은거 안되냐고 물어봤더니 안된단다.
강남 등에 있는 직영점만 해당이 된다고 한다.
그냥 번호만 알아오고 인터넷으로 시킬걸 그랬나 싶다. (나이키 홈페이지에선 VIP회원이면 할인이 되는데...)



밴드부분은 조임끈이 있다. 물론 있겠지? ㅋㅋ
색상은 남색으로 샀다.



양쪽엔 주머니가 있고, 우측엔 저렇게 길게 지퍼가 달려있다.
이 지퍼 안은 뭘 넣는 곳인지 알 수 없다.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이 부분이 무릎부분인데 절게된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무릎 튀어나오는게 다른 제품들보다는 좀 방지 될 듯 하다.



하단 부분.



사이즈 90 ㅜㅜ
왤캐 몸통이... 흑
66%가 면이고 34%가 폴리에스테르다.
면이 들어간 제품이니 무릎이 좀 나올 수도 있겠다 싶다.
하지만 입으면 굉장히 느낌이 좋다. 이래서 사입는 구나 싶다.
종아리통이 약간 좁은 것 같은데 그 느낌도 좋다.
솔직히 이건 색상별로 다 사고 싶다 또는 같은 색상이라도 한두개 더 있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착용감이 좋다.
하나말고 두개 사라 아니 세개 사라~
하지만 비싸서 루저는 운다. 하나로 만족해야지.



실제 입었을때는 이런 느낌.
아 돼지 다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