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3

휴대용 보충제, 비타민통으로 쓰기에 좋은 쌓기 가능한 보관용기 Blender Bottle GoStak 블랜더 보틀 고스택 난 약통성애자다. 종합비타민, 비타민씨, 오메가 등 매일 먹는데 자꾸 통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를 못한다. 그만큼 맘에 드는 휴대용 약통을 찾지 못해서이기도 했다. 마침 아이허브에서 비타민 구입 하다가 블랜더 보틀에서 나온 고스택이라는 제품을 발견했다. 게다가 지금 쉐이커 통을 쓰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에 더 친근하고 쉐이커가 워낙 좋아서 신뢰도도 있었다. 이 제품은 쉐이커 통에도 딱 들어가는 크기이다. 쉐이커랑 셋트로 사도 좋을 제품이다. 이 아이다. 내가 산 40cc 짜리이다. 이 크기 말고도 종류별로 40cc, 60cc, 100cc, 150cc 등이 있다. 측면에는 특징 들이 써있다. BAP 프리 제품,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냉동보관 가능, 안전하게 밀봉 그리고 이스트맨 트리탄(Eastman Trita.. 2016. 9. 24.
아이오아이 (I.O.I) - 손에 손잡고 앨범 한달도 더 전에 앨범 나온다는 소리에 구매했다. 친필싸인 랜덤으로 보내진다고해서 나도 모르게 구입. 팬들 마저 거른다는 그 앨범. 스밍도 안돌린다는 그 노래. 드디어 도착. 사실 구매한 것도 잊고 있었다. 옷 산거 사이즈 안맞아서 교환신청했는데 맞교환 하러 오신 택배 기사님이 주기실래 뭐지 했다. 뒷면... 곡은 2곡, 하나는 경음악 (아재 인증인가?) INSTRUMENTAL이란다. 초라하기 그지없는 구성이다. 그래도 레어템이라 생각하고 간직해야겠다. 2016. 9. 23.
관악, 사당역 라멘집 - 후우후 라멘 친구가 이집이 자기가 하는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 추천을 많이 받더라며 가자고 한 집. 그래서 가보았다. 사당역에서 멀지 않아서 잠시 걸음. 찾기도 어렵진 않음. 네이버 지도 키고 터벅터벅. 이 집. 우리가 2시즈음 갔는데 줄 서 있다. 흡. 밖에서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 줌. 우린 돈코츠라멘정식 먹음. 선택은 새우튀김으로. 후우후 라멘의 특징 역시나 내부는 사진을 제대로 못찍음. 좁은 공간에 테이블이 빼곡히 있음. 바형도 있고. 월요일, 화요일은 정기휴일이라함. 그리고 추석연휴 쉬는 날 안내 우린 밖이 내다보이는 바형 자리에 앉음. 자리가 거기가 나서... 창가 좀 깨끗하게 닦아두면 하는 바람이 생긴다. 누가 부채을 두고 갔는지 있어서 부채질 함. 우리가 창가자리라 그런지 몰라도 더움. 에어컨 바람이 안오.. 2016. 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