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휴대용 보충제, 비타민통으로 쓰기에 좋은 쌓기 가능한 보관용기 Blender Bottle GoStak 블랜더 보틀 고스택

by Toth 2016. 9. 24.
난 약통성애자다.
종합비타민, 비타민씨, 오메가 등 매일 먹는데 자꾸 통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를 못한다. 그만큼 맘에 드는 휴대용 약통을 찾지 못해서이기도 했다.
마침 아이허브에서 비타민 구입 하다가 블랜더 보틀에서 나온 고스택이라는 제품을 발견했다.
게다가 지금 쉐이커 통을 쓰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에 더 친근하고 쉐이커가 워낙 좋아서 신뢰도도 있었다.
이 제품은 쉐이커 통에도 딱 들어가는 크기이다. 쉐이커랑 셋트로 사도 좋을 제품이다.


이 아이다.



내가 산 40cc 짜리이다. 이 크기 말고도 종류별로 40cc, 60cc, 100cc, 150cc 등이 있다.



측면에는 특징 들이 써있다.
BAP 프리 제품, 식기세척기 사용가능, 냉동보관 가능, 안전하게 밀봉 그리고 이스트맨 트리탄(Eastman Tritan) 이라는 소재로 얼룩과 악취를 예방해준다고 한다.
그리고 가장 큰 특징 트위스트 앤 락 시스템
이게 제일 좋다.
일단 한개씩의 뚜껑이 있는건 당연한데, 그 뚜껑과 다른 통의 하단이 맞물린다. 돌리면 딱 하면서 맞아 들어가는데 그렇게 되면 수십개도 연결해서 길쭉하게 만들 수 있다.
그래서 개별 분리도 되고, 여러개를 한번에 끼워서 소지하고 다닐 수 있다.



다른쪽 측면이랑 후면에는 GO WITH IT 이라는 문구가...



뒷면에도...



난 40cc 짜리 4개.
딱 비타민 넣어가지고 다니기에 편한 크기로 선택했다.



개별로 나눠놨을 때는 이렇게 분리가 된다.
보면 뚜껑의 동그랗게 올라와 있는 부분이 바로 하단과 연결된다.



하단부에도 상단과 맞물릴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다.



밑에선 본 모양.



내가 생각할 때 정말 굉장한 아이디어 상품이 아닌가 싶다.
그리고 설명서에는 프리 & 포트스 워크아웃 보충제, 과자, 캔디, 말린 과일 및 야채, 견과류, 비타민, 소스, 여행용, 심지어 이어폰 등 원하는대로 사용하라는 설명이 있다.



그리고 사용 방법이 안내 되어 있다.
그냥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연결된다는 설명



이렇게 비타민을 넣어두고 나니 기분 좋다. 뭔가 정리된 기분.



이건 홈페이지에서 퍼온 이미지다.
퍼온 이미지에는 손잡이 부분도 있다. 손잡이도 돌려서 끼우는 형식인데, 있는 제품 없는 제품 여러종류로 파니 손잡이가 필요하다면 같이 셋트 구성되어있는 걸로 고르면 된다.
여튼 용량이 4가지 종류라 큰 통에는 1회분 보충제, 그 다음 크기엔 크레아틴 같은 포스트 워크아웃 보충제, 작은건 알약 등
운동 하는 사람이라면 쉐이커 여러개 들고다니는 것보다 이렇게 쉐이커 하나에 고스택 하나면 하루 종일 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다.



그리고, 부엌에서도 위의 사진처럼 과일, 캔디 등 넣어서 보관하면 투명용기라 잘 보이는 이점도 있어 활용하기 좋다.
그리고 색상이 여러개 있다보니 왠지 구매욕이 땡기게 된다.
고스택 사서 모든 정리하고 싶은 욕구!
운동 다니시는 분이나, 부엌정리, 또는 자그마한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이것만큼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