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자바 거품 입욕제 후기 - 궁디팡팡, 심쿵별 사용

by Toth 2017. 4. 12.
요즘 빠져있는 목욕.
특히나 거품내서 목욕하면 재미도 있고, 기분도 좋다.
원래는 러쉬에서 입욕제를 사서 해보니 기분이 너무 좋아서, 푹 빠졌다.
그런데 가격이 너무 비싸다.
입욕재 하나 사면 거의 2만원 다되는데, 2~3번 쓰면 끝이라 좀 저렴하고 괜찮은거 없나 검색하다가 사람들이 자바라는 제품을 많이 쓰길래 거기다가 1+1행사한다길래 시켜봤다.



내가 산건 버블홀릭, 심쿵별, 궁디팡팡, 베리봉봉
궁디팡팡이랑 베리봉봉은 추가 구성품으로 산거라 크기가 작다.
상품설명보면 전부다 거품목욕, 반신욕, 족욕용이라고 한다.



심쿵별은 미백효과가 뛰어난 상백피 추출물과 상큼한 레몬그라스 천연오일이 들어있다고 한다.



버블홀릭은 진정작용과 달콤상콤한 오렌지 천연오일 함유



베리봉봉은 천연딸기분말과 마린 콜라겐 추출물이 담겨 비타민 풍부



궁디팡팡은 보습성분이 뛰어난 마치현 추출물과 상쾌한 라임 천연오일이 들어있다고 한다.



심쿵별. 이건 특이하게 비누가 안에 같이 들어있다.



버블홀릭. 이건 아직 안써봤다.



그리고 궁디팡팡과 베리봉봉
궁디팡팡만 써봄.



받고선 먼저 사용해본건 이 궁디팡팡이란 제품.
추가상품이라 그람수가 차이가 난다 70그람
원래 제품은 120그람이니 50그램정도 차이가 난다.
전에도 포스팅했지만 작은 욕조라서 추가상품도 괜찮을 것 같아 구매했다.



일단 부숴주기.



그리고 샤워기로 거품 만들어주기.
물 색깔이 파란색으로 물들어서 그런지 좀 시원한 색상



거품은 이렇게!!!



거품은 이렇게 난다.
솔직히 향은 그리 많이 나지 않은 것 같다.
거품도 잘 나긴 하는데 러쉬 제품보다 금방 사그러드는 느낌이 약간 있다. (이건 추가구성품이고 러쉬는 본품이지만 2-3번 나눠쓰니까 내가 사용하는 기준으로는 양은 비슷하거나 이게 더 많을 수도 있다.)
향을 많이 느끼지 못해서 그런지 이건 뭐 그냥 저냥



이번엔 심쿵별
이건 부숴서 넣어보려고 했더니 안 부숴졌다.
벽에도 찍어봐서 측면에 납작한 자국이.
저 별모양이 비누다.
녹으면서 별만 남는데 비누로 쓰면 되는 것 같다.
난 비누로는 안썼다.
그냥 녹여버림 ㅋㅋ



생각보다 물에 잘 녹았다.
거품도 잘나는 편.
그래도 러쉬제품만은 못한 것 같다.



향은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오일기가 있다고 해야하나.
몸에 거품이나 물을 문지르면 미끌미끌 기분 좋았다.



거품은 적게나는 편은 아니지만 오래가지 않아서 중간에 샤워기로 한번 더 내줬더니 다시 풍성해짐.



거품내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궁디팡팡보다는 심쿵별이 더 좋았다. 향도 더 잘나고 좋았고... (거품은 궁디팡팡이 추가구성품이라 양이 적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격대비 괜찮았지만 특별한 기분으로 목욕하고 싶을 때는 러쉬 제품을 쓰게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