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기, 여행/국내

부산으로 고고~ 남포동의 씨앗호떡과 이가네 떡볶이집

by Toth 2014. 4. 11.

드디어 먹으러 갑니다. ㅋㅋㅋ
부산이 사실은 생전 첨이고, 첨이신 직원들도 있어서... (제 2의 도시라는데 왜들 이렇게 못가본거지? ㅎㅎ)
전철을 타고 이동하기로...
부산전철은 긴의자가 6명이 앉게 되어있는 것도 있고 10명 앉는것도 있고...
여튼... 전철을 타고 남포역으로 이동



자갈치 시장이 보여요. 부산의 관광명소!!!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Come! See! Buy! ㅎㅎㅎ



남포동 도착.... 재미난 건물도 있어서 찍어봤음...
ㅋㅋㅋㅋ




일단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씨앗 호떡이 유명하다고 해서 줄을 서서 사먹은 집입니다.
맛있긴 하더라구요. 호떡안에 왠 씨앗들(땅콩, 해바라기 씨 등)이 이렇게 많은지...
전 단건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이동!!!






저희가 이동한 곳은 바로...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떡볶이집...
울 회사 팀장님 한분이 맛있다고 하던데예요.
여기도 줄...
어딜가나 유명한 곳은 줄이 길더군요.
여긴 먹을 장소도 마땅치 않아서 길에서.. 서서 먹는데
아 떡볶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건 몰라도 이 떡볶이가 부산에서 먹은 것중에 제일 기억에 남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나서 또 바로 먹으러 이동.
저녁은 부산이니 회를 먹으러 갔지요.




전 회를 잘 먹는 편은 아니랍니다.  
그래서 부산가서 먹으니 잘 먹히더라구요. ㅋㅋㅋ
그런데 먹다보니 회사진은 한장도 없고... 이렇게 매운탕만... ㅋㅋ






그리고 숙소로 돌아와서는 술판... ㅋㅋㅋㅋ
전 술도 못마시는데 이날 좀 마셨드랬죠.
숙소에서 술한잔 하고 저희는 팔레드시즈에서 씨클라우드로 이동하는데 직원들이 데려다주겠다고.. ㅋㅋ



나와서 바다도 구경하고...
숙소가다가 또 술집에서 데낄라 2잔씩 하고 헤롱헤롱...
전 저의 주량을 넘어섰는데도... 부산이라 그런지 ㅋㅋㅋ 잘 참아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