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투(K2) - 고스트 브라보 헤비 다운 자켓 (KMW16539)

리뷰/입을거리

by Toth 2018. 8. 14. 23:01

본문

반응형

그렇다. 패딩은 겨울에 사는게 아니라 했다.
여름에 사야 진짜라고 했다.
그래서 올해는 꼭 여름에 특템하겠다는 다짐을 함.
지금 당장 쓸모 없어도 날이 추워지면 비싸지니...
작년에도 여름에 사야지 하다가 핫딜이란 핫딜은 다 놓치고 겨울에 아울렛에서 샀음에도 비싸게 산 기억이...



그래서 6월 말에 케이투 고스트 브라보 득템함.
역시즌가로 119,000원이었는데 자체 할인에 쿠폰 신공 발휘해서 76,150원
그리고 카드로 바로 결제 안하고 스마일페이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8%) 충전해서 구매했다.
최종결제가 70,058원에 구매.

모델번호는 KMW16539K607
충전재는 솜털 80%, 깃털 20%
털장식은 천연모피 (라쿤)
블랙, 아이보리, 오렌지의 경우 고어써미엄
내가 산 카키는 해당이 안됨.

전에 K2 제품 입어봤을 때 105가 맞는 느낌이어서 105로 주문
색상은 카키.
난 키 174~5, 몸무게 76~77 정도 나간다.
그리고 상체 길고, 하체 짧은 타입 ㅜㅜ
그래서 기장이 중간이면 이상하다.
아주 길거나 아주 짧은걸 입어야 괜찮은 타입.



색상은 카키색이고, 약간 번들거리는 재질
겉감이 나일론 100%인 제품
기장은 짧은 편이다.



깔끔



오른쪽 가슴엔 NEOSTAT



오른쪽 팔 부분



왼쪽 가슴쪽엔 포켓이 있고, 왼쪽 팔에도 포켓이 있음.



외편 안쪽에도...



오른편 안쪽엔 지퍼로 달린 포켓



목라인



모자 안쪽도 짧은 털이 달려 있어서 따뜻 그리고 털 엄청 고급스럽다.
털은 탈북착 가능하다.



그리고 모자도 탈북착 가능



사진보다 실제 모습이 더 고급스러워보인다.
7만원으로 구매했다고 하기엔 대박 특템이라 생각



입은 모습.
집에서 입고 찍다가 땀 범벅됐다.
올 겨울 잘 날 수 있을 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