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일산 덕양구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한돈양념구이 먹음)

by Toth 2018. 8. 16.

어머니 생신이 있어서 음식점을 예약했다.
어머니가 친구분들과 평일 점심에 갔는데 좋았던 곳이라고 해서 그곳으로 예약함.
어른 5명에 아이 2명 예약했다.



이곳이 강강술래
어마어마하게 크다!
지하 주차장도 있는데 지하 주차장이 꽉 찼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야외에 주차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야외 주차장도 장난아니다
층층이 주차할 곳이 많다.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 규모 보고 놀람.
그런데 이 날 정말 무지하게 더웠던 날이다.
햇빛 아래 있으면 마치 살이 따갑게 느껴질 정도의 날씨.
나중에 밥먹고 차 탔다가 구워질뻔.



주차하고 올라가면 왼쪽에 있는 건물이 강강술래고, 우측은 오리고기 파는 집이었다.



어머니가 전에 친구분들이랑 와서 점심특선으로 한돈양념정식을 먹었는데 굉장히 좋았다고 하셨다.
우린 주말이어서 예약할 때 점심특선인 한돈양념정식이 주말에는 가격이 얼마냐고 물어봤더니 정식으로는 안판다고 했다.
따로 따로 시켜야한다고...
비싸더라도 주말에도 세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메뉴.
한우명품메뉴



프로미엄구이류는 미국산 또는 호주산이다.우린 한돈양념구이를 시켰다.
처음에 5인분 시키고 나중에 추가로 2인분 시켰다.



그외에 저녁정식, 점심정식도 있다.



엥 지금 보니 다복한상차림이라고 있네.
약간 다른건지...
뭐 우린 따로 시켜야한다고 했었어서 따로 시켰다.
어짜피 다복한상차림은 무조건 밥이 나오니까.
우린 밥은 3개만 시켰다.



음주류와 와인



전체 상차림
샐러드나 잡채 등 더 달라고 하면 잘 챙겨주신다.
친절하셨다.



샐러드 맛있음.



다른 반찬들도 맛있음.



홍어무침이 있었다.
이것도 괜찮았음.



그리고 목이버섯하고 깻잎



숯불 장전 중



참숯인 것 같음.



고기.
고기는 뼈가 없다.
그래서 좋다.
보통 뼈 무게가 많이 차지하는 곳들이 많아서 그런지



구워보자.



맛있게 구워짐.
고기 부드럽고 맛있다.
너무 달지 않아서 물리지도 않고 적당하게 좋았다.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한과와 음료
맛있었다.
조카들이 무자게 잘 먹음. ㅋㅋ
이 날 조카들이 고기도 잘 먹어서 좋았음.
애들 입맛에도 맞고 어른 입맛에도 잘 맞았다.

어른 5명, 초등학생 1명, 미취학 1명 이렇게 갔다.
5인분 + 추가 2인분 + 밥 3개 시켰고, 다들 배부르게 먹었다.



그리고 나오면 광장같은 곳이 있다.



라이브 가수가 라이브 공연을 한다.
파라솔도 다 되어있어서 이곳에 앉아서 1시간이 넘게 노래 들음.
그리고 바로 옆에 카페도 있고, 맥주도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마시면서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시설이 꽤 좋아서 굿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