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런저런 정보들

앱테크 현금이 되는 NH멤버스 포인트 쓰담쓰담 - 추천인코드1000809693

by Toth 2019. 3. 3.

요즘 TV에서 하니가 쓰담쓰담 포인트 광고를 많이 하길래 관심을 갖고 깔게 된 어플이 NH멤버스라는 어플이다.



쓰담쓰담은 농협에서 나온 멤버스 어플
현재 나는 4,875포인트 정도의 금액을 모았다.
사실 광고에서는 쓰담쓰담이라는 말을 쓰는데, 사실 어플에서는 쓰담쓰담이라는 말을 찾아볼 수 없고 포인트라고 명시되어 있어서 조금 아쉽다.
이름 잘 지어놓고 안쓰는 느낌이랄까?


설명전에 추천인코드는 1000809693
사실 추천인 코드를 넣는다고 추천인이나 피추천인이 무슨 혜택이 있는건 아니어서, 굳이 안넣어도 되기도 하다. (추후 혜택이 생길지도 모르겠지만)
시너지코드는 NH 부서 코드 같은거 같다.
시너지코드를 검색하면 NH자산운용 해외자문팀 뭐 이런식으로 검색이 되서, 아무 농협 직원 추천코드 같은 거라는 추정만 할 뿐
따로 혜택이 있는건 아니라서 패스



일단 지금까지 모은 포인트다.
가입한지는 25일이 지났고 총 4,875포인트를 모은 상태다.
난 NH투자증권의 QV CMA (발행어음) 를 가입했더니 1,000포인트를  더 받은...
사실 이벤트 하는 줄은 몰랐는데 갑자기 포인트가 올라가서 보니... NH투자증권이 있었다.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출석부 (출석체크), 돌림판, 뽑기왕 이렇게 3가지가 있다.
물론 이벤트나 충전을 통해서도 할 수 있지만 매일 무료로 할 수 있는 건 3가지.



난 출석부, 돌림판, 뽑기왕 3가지를 매일 하고 있다.
그리고 모은 포인트를 선물, 전환, 기부, 바로쓰기, 캐시백을 할 수 있다.
전환의 경우 하나멤버스처럼 타 포인트를 가져오고 보내고 하는 기능이 아니다.
그냥 쿠폰, 모바일 상품권을 농협 멤버스 포인트로 전환하는 용도
그리고 바로쓰기로 들어가면 또래오래, 불고기브라더스, CPK, 토다이, 양키캔들, 설빙 , 셀렉토컾, 카페드롭탑에서 사용가능
그외에 브랜드로 들어가면 포인트 몰이 있어서 기프티콘같은걸 구매할 수도 있다.




1. 출석부
출석부엔 귀여운 아람이라는 씨앗이 있는데 출석을 할때마다 조금씩 자라난다.
매일마다 5포인트를 적립해주고, 누적되는 7일 간격으로 추가 포인트를 준다.
아쉬운점은 최대 누적포인트는 1회만 적용인 점.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익월 적립된다.



2. 돌림판
돌림판은 그냥 START버튼 눌러서 돌려서 선택된 포인트를 선물받는 룰렛서비스다.
자주는 아니지만 지난 기간동안 500포인트도 당첨되 보고, 100포인트도 당첨되본 적이 있다.



3. 뽑기왕
뽑기왕은 빠찡코 같은 서비스인데, 하루에 1장의 뽑기권이 주어진다.
10,000포인트와 1,000포인트 쿠폰을 선택해서 돌리는 서비스인데 12시 땡해서 들어가며 10,000포인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데 좀 늦으면 10,000포인트 쿠폰은 소진되고 보통 1,000포인트 상품권만 남아있다.
한번도 된적은 없지만... 되길 기도해봄 ㅎㅎ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캐시백이 가능하다.
계좌번호만 입력하면 포인트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다른 포인트 보다 현금화가 쉬운 점이 장점
단 충전서비스나 모바일 상품권으로 전환된 포인트는 캐시백이 되지 않는다.
그리고 6시부터 23시 까지만 가능한 서비스

티끌모아 한줌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