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런저런 정보들

BC탑포인트 현금으로 받기 (신용카드 인증 실패?)

by Toth 2019. 10. 31.
 
요즘 내가 자주 쓰는 어플이 BC페이북이란 어플이다.
QR코드를 이용해서 2,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무조건 500원을 할인해주고 있다.
그것도 하루 3번! 당연히 같은 자리에서 3번을 하는 것은 안된다.
더군다나 QR코드 결제를 사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10개 단위로 총 3번에 한해서 사은품을 준다.
10월달에는 최초 10번 갤럭시 폴드 이벤트 참여 2번째에는 2,000원 CU상품권 제공 3번째는 GS25 2,000원 상품권이다.
갤럭시 폴드만 이벤트 참여고 나머지는 기프티콘을 바로 준다.
게다가 가맹점 이용에 따라 10번을 채우면 BC탑포인트 10,000원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물론 10월까지만이 아니라 11월 12월도 연장해서 5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나처럼 담배를 편의점에서 사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결제 어플이라 할 수 있다.
관련 포스팅은 하단 링크 참고.
얘기가 옆길로 샜는데 이번에 탑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받으면서 어려움을 겪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됐다.
나처럼 현금 받기가 안되시는 분들은 읽어보시길...
 
 
 
그런데 지난달에 10번 찍은 탑스탬프로 응모한 게 당첨이 됐는데 탑포인트가 10,000포인트 들어왔다.
사실 내가 BC카드는 체크카드밖에 없어서 탑포인트를 모아본 적은 없었다.
2원은 언제 생긴건지 모르겠네.
 
 
 
나의 포인트 철학은 무조건 현금으로 받는게 1순위다.
포인트로 결제해봤자 카드 이용실적에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사용한다고 포인트를 주는 것도 아니니까.
그래서 메뉴를 보니 포인트 계좌 입금이라는 게 있어서 현금으로 받기로 했다.
포인트는 1포인트 = 1원으로 계좌로 바로 입금해주는 서비스다.
 
 
 
신청을 하려니 신용카드 인증을 해야 받을 수 가 있었다.
나 같은 경우 농협, 신한 등 BC카드가 있긴 하지만 다 체크카드였다.
 
 
 
신청하려고 하니 계속 인증 실패가 떴다.
가지고 있는 BC 체크카드를 해도 안되고, 혹시 몰라서 본인인증 수단이라고 생각해 BC카드는 아니지만 다른 신용카드도 해봤지만 모두 실패했다.
 
 
 
그래서 상담시작.
상담을 받아보니 비씨 브랜드 신용카드만 정상 인증이 된다는 얘기였다.
아무리 BC카드라고 해도 체크카드로 인증은 되지 않는다는 말.
난 고개센터를 통해서 입금 받을 수 있었다.
나도 BC 신용카드를 하나 만들어야하나 싶기도 한 순간.
 
 
 
그래서 TOP계좌입금이라고 해서 탑포인트를 입금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