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5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러쉬(Lush) 진저 배스오일 (Ginger Bath Oil) 사용후기 오래간만에 러쉬 제품. 그동안은 써봤던 제품들만 몇번 쓰다가 배송대행으로 구매한 Kitchen Exclusive 제품인 진저배스오일 (Ginger Bath Oil)을 써보기로 했다. 사실 배스 오일이 건조한 날씨에 쓰면 딱이라고 해서 좀 더 날씨 쌀쌀해지면 써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지난주에 몸살 + 장염까지 겹쳐서 너무 힘들없다. 게다가 토요일엔 가구 짐 옮기느라 허리까지 너무 힘들어서 꺼냈다. 몸살과 장염으로 강제 다이어트까지 되서 무려 3키로그램이 넘는 몸무게가 내몸에서 떨어져 나갔다. 일단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이라 제품 성분은 영국사이트에서 가져왔다. 항균작용이 있는 진저 오일과,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이 들어가 있다. 진정효과가 있다는 미모사 앱솔루트, 민감한 피부에 좋다는 자스민 앱.. 2017. 8. 29.
스시 · 롤, 샐러드바 뷔페 -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자녀가 있다면 딱인 부페 어머니 생신이 얼마 남지 않아서 누나가 주말에 놀러가자고 했다. 하지만 비가 온다는 예보 때문에 놀러가진 못하고 점심에 가족들끼리 모여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원래는 가족행사를 일산 뷔페파크에서 자주 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애들이 있으니 이번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누나가 쿠우쿠우라는 곳을 가보자고 했다. 주변에 가본 사람들도 괜찮다고 했다고... 12시 되기 전에 도착했는데도 꽤 사람이 많았다. 들어가보니 이제 다들 점심시간이라 몰리는 듯 했다. 이 곳은 평소엔 이용시간이 없지만, 대기자들이 생길 경우에는 1시간 30분의 제한을 두고 있다고 한다. 이 날 사람 굉장히 많아졌지만 시간 제한으로 나오는 일은 없었다. 그리고 음식을 남기는 고객님께 1,000원의 기부금을 받고 있다는 글. 아무.. 2017. 8. 26.
어썸 블루투스 이어폰 리시버 (ASOME BLUETOOTH EARPHONE) 개봉기 및 사용기 블루투스 이어폰 산지 얼마나 됐다고 리시버를 또 구매했다. 전에 브리츠 BZ-TWS5를 구매해서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만 사용을 했다. 양쪽 이어셋이 한쪽만 나오고 한쪽은 나오고 하는 현상이 중간중간 계속 있어서 운동할 때만 사용.... 물론 헬스장에서 쓰려고 구입한거라 헬스장에선 잘 안끊겨서 사용했었다. 그러다가 충전하는게 귀찮다는 사실을 느꼈다. 헬스장 한번 갔다오면 무조건 충전을 해야 다음에 갈때 운동 중간에 건전지 닳아서 꺼지는 현상이 없기 때문에 사용-충전-사용-충전의 연속 블루투스 이어폰이 편하긴 한데 충전만큼은 편하지가 않다. 그래서 기존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블루투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오래가는 리시버를 구입하기로 하고 서칭 그래서 구입한 어썸 블루투스 리시버다. 원래 티몬에서 쿠폰 먹여서.. 2017. 8. 21.
9H강도의 VICXXO 빅쏘 아이폰7 시력보호 강화유리필름 예전엔 강화필름이 비싸서 중국 사이트로 여러개 사고 그랬는데 이제는 국내에서도 거의 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이젠 국내 쇼핑몰에서 그냥 구입한다. 강화유리필름이 없을 때는 필름 붙일 때, 3M테이프 준비해서 먼지 떼고 기포 들어가고 힘들었던 기억이... ㅋㅋ 얼마전에 또 폰을 떨궜더니 필름이 또 깨졌다. 몇달에 한번씩은 꼭 깨지는 것 같다. 폰 구매한게 9개월 정도 됐는데, 이번이 3번째 필름 교체. 이번엔 구매하면서 시력보호용이 있길래 시켜봤다. 강화필름이고, 9H 필름이라고 한다. 9H면 강옥에 해당하는 정도의 경도라고 한다. 2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라 하나만 사도 여분으로 하나가 남기 때문에 깨져서 급하게 다시 붙여야할 경우에 쓸 수 있어서 좋다. 구성품은 필름이랑, 먼지제거 스티커, 알콜솜과 마.. 2017. 8. 17.
추천간식 - 해외여행 나가면 사온다는 코코아랜드(cocoaland) LOT 100 구미 망고 젤리, 국내에서 구입 사무실에 한분이 동남아 여행 갔다오시면서 망고젤리를 사오셨다. 동남아나 대만 여행 가면 꼭 사온다는 그 젤리... 한번 먹고 반함. 이제 어느 나라 제품이든 어떤 물건이든 뭐든 인터넷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시대인 듯 옥O에서 1만원이면 무료배송에 살 수 있다. (내가 검색할 때 거기가 제일 최저가) 검색해본 결과 외국에서 사는거나 가격차가 많이 나는 것 같지는 않다. 만약 해외여행 다녀왔는데 주변 선물 사오기에 짐도 많아지고 귀찮으면 한국에서 사서 나눠줘도? 아... 옆면에 한글 설명이 붙어있어서 실패각이네. 사무실에 이거 뜯어놓고 사람들 왔다갔다 먹었었는데 3일만에 다 사라졌다. 우리 방 사람들만 먹었는데 우리방에 인원이 10명이고, 그 중에 간식 안드시는 분들 몇명 제외하면 진짜 열심히 먹은 듯 .. 2017. 8. 16.
아이폰에서 텀블러(tumblr.com) 동영상 다운로드 및 구글 드라이브로 업로드 방법 요즘 컴퓨터로 할 수 있는 일들을 거의 폰으로 하는 세상이다보니 컴퓨터를 잘 안키게 된다. 왠만한건 폰으로 대체하게 된다. 그래서 이번엔 PC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이어 아이폰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 난 엔플레이어를 사용했다. 텀블러는 동영상이 바로 MP4가 링크되는 방식이라 엔플레이어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일단 엔플레이어를 실행시킨 후, 하단 메뉴 중에 브라우져를 터치한다. 주소창에 텀블러 주소를 넣거나 구글 검색 후 텀블러 이동. 로그인을 하면 본인의 피드에 있는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영상 고고. 검색결과에 동영상을 발견하면 그냥 터치만 해주면 된다. 동영상을 터치만 하면, "다운로드"와 "재생" 버튼이 나타난다. 재생을 터치하면 엔.. 2017. 8. 14.
프레지던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 (HOTEL PRESIDENT SEOUL, Standard Double Room) 호텔 나들이 제주도 사는 친구가 일 때문에 서울에 올라오는데, 호텔을 예약했다고 놀자고 해서 호텔에 가게 됐다. 난 솔직히 조식 먹으러 갔다. ㅋㅋ 친구가 일 보고 가면 늦는다고 먼저 체크인 하라고 해서 집에서 출발 드디어 보인다. 도착. 예약한 방은 스탠다드 더블 룸이다. 이 날 친구가 일이 늦어져서 생각보다 늦어지길래 내가 뭐 먹을거라도 미리 사다둘까 물었더니 "서울이잖아! 가서 밥집 가자" 그런데 11시쯤 되서 뭐 먹으러 갔더니 다들 문닫고, 지도 검색으로 12시 넘어까지 하는 집들은 오더 끝났다고 해서 이 날 끝내는 맥도날드 햄버거 먹었다는 슬픈 전설이... 여튼 제대로 놀지도 못했다. 방에 들어오자 마자 문 옆에 금고가 있다. 그리고 그 밑에 칫솔이랑 면도기, 믹스너트 같은게 있는데 유료인 것 같아서 사용은.. 2017. 8. 11.
스쿠피 휴대용 깔대기 스쿱 4 팩 - 보충제,부스터,펌핑제 등 가지고 다니기에 최고 보충제나 부스터 등 가루로 된 제품을 들고다니기 참 곤란하다. 물통 여러개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거니와 설거지 거리도 늘어서 짜증날 때가 많다. 마침 몬스터마트에서 보충제 살 때가 되서 구매하다가 편해보여서 구매한 제품이다. 스쿠피 휴대용 깔대기 스쿱 (Scoopie Portable Scoop Funnel Quad Pack)이라는 제품이다. 무려 4개나 들어있다. 15cc, 30cc, 60cc, 90cc 사이즈 별로 있어서 부스터부터 보충제까지 넣어가지고 다니기에 좋을 듯 해서 구매. FDA 승인 받은 제품에 BPA FREE 제품이라고 한다. 제품은 이렇게 4개가 포개져 들어있었다. 풀어놓고 보면 이런 모습 뚜껑을 분실하지 않도록 되어있어서 좋다. 그리고 깔대기 부분에 고무로 된 마개가 꼽혀있는데, 사이.. 2017. 8. 10.
워너원(Wanna One)의 첫번째 앨범 - 1X1=1(TO BE ONE) 앨범 개봉기, 구성품이 많구나 작년 아이오아이 덕질 열심히 했다. 프로듀스101 시즌1을 보고 소혜한테 빠져서 덕질이란 걸 처음 시작했다. 그러면서 1년이란 시간을 너무 즐겁게 보냈다. 덕질이란게 삶의 재미를 주는구나... 지금은 아이오아이가 잠시 이별을 해서 소혜 덕질과 앙순이들의 근황을 찾아보며 지내고 있다. ㅎㅎ 얼마전엔 소혜 생일 서포터 특전도 받아서 기분이 좋은... ㅋㅋ 올해는 우리 아이오아이의 남매 그룹이 될 새로운 프로듀스101 시즌2가 한다고 해서 챙겨봤다. 투표는 강다니엘을 했고, 그 외에 옹성우랑 하성운을 괜찮게 보는 팬이라고 하기엔 하드 하지 않은 라이트 팬 정도이다. 그래도 내가 뽑은 그룹이니 애정이 가서 스밍도 하고 앨범도 샀다. 이거 작성하면서 주간아이돌 보는데 완전체로 나온 걸 보니 부럽다. 우리오아이는 .. 201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