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망원동 맛집 - 일등식당 (뼈다귀 해장국) 밤도깨비, 백종원의 삼대천왕 방영집

by Toth 2017. 11. 23.


사무실 직원이 밤도깨비에 나온 집이 근처에 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으러 감.
사실 월요일에 갔다가 쉬는 날이어서 공치고, 화요일날 갔다가 줄이 긴데 너무 추워서 다른 집에 가서 먹었다.
이 날은 꼭 먹으리라 하고 미리 점심 먹으러 나감
12시 되기 전에 도착했는데 안에는 꽉 차있고, 많지는 않지만 사람들이 줄 서있었다.



다들 몇시에 오시는건가요?



안에 손님은 가득했다.
좁은데 꽉찬...
그리고 포장 손님도 있었다.



밤도깨비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집



해장국은 캐나다산이라고 하는데 캐나다 뼈가 국내산보다 훨씬 비싸다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우리는 12시에 입성.
영업시간이 새벽 6시부터 저녁 9시까지에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란다.
메뉴는 아주 단촐 해장국뿐이라서 따로 주문안해도 가져다 주시는. :)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둘다 맛 좋았음.



드디어 나온 해장국
냄새도 좋고, 특히 우거지!



공기밥은 기본으로 나옴.
그래서 한사람당 6천원이면 먹을 수 있다.
울 사무실 직원 한명은 밥이 일단 너무 달다고 했다.



우린 세명



뼈다귀는 3개 들어있는데 6천원에 꽤 양이 많은 편이라고 생각됐다.



12시 30분쯤인가 거의 먹어갈때 쯤에도 밖에는 줄 서 있다.



깨끗이 완료.
맛있었다.
국물까지 다 마시게 됨.
우거지도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게다가 가격도 착하고 (6천원)
1986년에 열은 집이라고 밖에 써있더니 오래 할만한 집인 것 같다.
점심 때 뼈다귀해장국 생각나면 이제 이 집으로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