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

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 바디필로우베게 (카카오프렌즈인형)

by Toth 2017. 2. 10.
생일이었다. 그렇다 생일이었다.
이제 나이를 한개 더 먹었다. 이제 생일이 지나서 만으로도 2살을 빼지 못하게 된 것이다. ㅋㅋ
그런데 전에 다니던 회사 동생이 선물을 보내줬다. 카톡으로...
이렇게 선물도 받게 되다니.


카톡으로 받아본 1호 선물이다.
카톡으로 온 메세지를 클릭해서 그냥 배송 받을 주소만 넣었더니 배송이 됐다.
신박한 시스템이로구나.


박스 포장을 벗겼다.
찌그러진 불쌍한 라이언.


안그래도 박스안에서 찌그러져 있어서 얼른 꺼내줬더니 불쌍한 표정을 하고 있다.


너는 나 닮아서 얼굴이 크고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길구나.


자식 곰돌이 주제에 배도 안나왔네.


사용연령은 3세 이상이란다.
내 나이를 대체 몇으로 나눠야 3이 되려나.


옆에 붙어있던 태그.
역시 카카오캐릭터는 라이언이지! ㅎㅎ


참고로 티비는 40인치이다. 인형사이즈는 25*50Cm 정도 된다고 한다.
동생에게  위에 사진을 첨부하여 감사의 문자를 보내줬다. ㅋㅋ
티비 열받을까봐 쇼파행.
그나저나 사진에서 좀 더 심해보이긴 하지만 벽장 하이그로시 황변했네. 흐아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