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망원동 맛집 - 비스트로 와인식당 장화신은 고양이 (점심한정 맛있는 돈까스 먹음 6천원)

by Toth 2017. 5. 17.
조금씩 망원동의 맛집 탐방을 하고 있다.
물론 사무실이 망원동이니까 점심에...
한동안 망리단길의 몇몇 식당을 다녔지만, 역시 만원 안밖의 가격이 점심 식사로 부담되는 것도 있어서 요즘은 저렴한 점심 메뉴 탐방을 하는 중이다.
우리는 점심 식사비로 5~8천원 정도로 생각하고 다니던 곳 또는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고 있다.
지난주에 망원슈퍼에 1인당 5천원이면 되는 금액으로 짜글이와 불고기백반을 먹었다. (짜글이 신메뉴 ㅎㅎ)
이 날 망원슈퍼 가는데 그 옆건물 아래쪽에 점심한정으로 맛있는 돈까스를 6천원에 한다는 간판을 보고 들렀었다.
그 날은 사진 제대로 못찍었는데, 오늘 또 가게 되서 사진을 찍었다.





망원슈퍼 옆건물, 브로스그릴 밑에 있는 집이다.
망원슈퍼도 브로스그릴도 가격이 괜찮은 편이라서 가는 집 들이다.



점심 한정으로만 파는 맛있는 돈까스
참고로 점심엔 돈까스 밖에 안한다.



이름은 장화신은 고양이.
다 생소한 메뉴들이다.



입구에 있는 명함. 고양이 귀엽다.
아시안 비스트로
비스트로라함은 음식과 와인을 제공하는 작은 카페란 뜻이다.



전식과 본식이 있고, 와인과 맥주도 판다.
사실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고 점심메뉴 이외의 저 메뉴들도 궁금해졌다.



주방은 다 보인다.
주방 앞에는 바형 자리가 있다.



그리고 2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우리는 6명이서 원형 테이블에 앉았다.
원형 테이블은 2개 있었다.
테이블 위에 있던 조명.



6명이라고 물도 많이 주심. ㅋㅋ



돈까스를 시키고 나오는 국
된장국인데 맛이 좀 특이했다. 국 맛은 보통



그리고 나온 돈까스.
맛있다.
밥도 적당하고, 샐러드랑 토마토 오이 그리고 돈까스까지...
샐러드는 상상하는 그 샐러드 맛. 
돈까스는 정말 맛있다.



사실 돈까스가 작아보이지만 잘라보면 두툼하다.
그리고 고기도 맛있다.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좋고 고기 두꺼워서 좋다.
고기도 촉촉하고
하지만 제일 좋은건 소스다.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가 아니다.
좀 특이한 맛인데 돈까스랑 정말 잘 어울린다.
6명 전부 맛있었다는 평.
양은 고기가 작아보이지만 두께감이 있어서 그런지 딱 좋은 정도.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하게 좋다.
점심 식사로 6천원에 맛난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니 좋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