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제주도 서귀포시 수제버거 맛집 - 표선 웨이브 펍 & 그릴 (살사버거 먹음)

by Toth 2017. 9. 20.


표선해수욕장에 갔다가 친구랑 해수욕장 가기전에 밥 부터 먹자고해서 밥집 찾아 다녔다. 점심이 지난시간이라 진짜 배고팠다.
바다 근처에 해수욕장 근처라 그런지 회집이 굉장히 많았다. 그리고 해산물 들어간 칼국수집 등...
친구가 회 싫다고 해서, 펍집을 들어가게 됐다.
수제햄버거가 있어서 먹으러... 간판이 큰길에 막 나 있진 않았어서 처음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다.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감.



내부가 아늑한 느낌. 
전면이 유리라서 시야 넓고 좋다.



테라스 자리도 있었다.
저 너머로 보이는게 표선해수욕장이었나.



메뉴판.
친구는 치즈버거를 시켰고, 난 살사버거를 시켰다.
빵이나, 패티, 치즈, 소스, 토핑 등을 고를 수 있다.
우린 그냥 기본에 음료를 시켰다.
여기는 셋트메뉴같은건 없다고 해서, 감자튀김도 따로 하나 시켰다.
왠지 햄버거와 감자는 셋트 느낌이 강해서 안 시킬 수가 없었다. ㅋㅋ



펍이라서 술도 보인다.



버거는 5분 소요된다고 되어있는데, 좀 더 걸림 헤헤.



우리가 앉은 자리, 창밖에 바다도 보이고, 술마시기 오락판 같은거 있어서 놀아봄. ㅋㅋ



이건 친구가 시킨 치즈버거다.



치즈가 굉장히 점도도 있고해서 신기.
메뉴판 보면 기본이 에담치즈라고 하는데 처음 봤다.
야채도 많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내가 시킨 살사버거.
감자는 따로 시킨건데 따로 안주시고 내 햄버거 옆에 놔주셨다고 한다.
사이드로 시킨 감자다.



살사버거라 패티 밑에 살사소스가 들어있다.



아까도 말했지만 치즈가 에담치즈라고 하는데 점도도 있고, 굉장히 맛나다.



내용물 보면 살사 소스와 패티, 치즈
살사소가 너무 맛있었다.
버거랑 이렇게나 어울리다니. 맛있었다.
하지만 먹기는 진짜 힘들다.
나중에 다 흩어져서 개밥 느낌 ㅋㅋ



음료는 병 음료나온다.



역시 햄버거는 먹기 힘들다.
최대한 조심해서 먹었는데, 개판임.
근데 정말 맛있었다.
치즈버거는 친구한테 물어보니 괜찮다고 했다.
내가 먹은 살사버거는 전에 갔던 나인온스의 타코버거보다 더 맛있었다. 내 입맛에 딱이었다.
그리고 안에 고수가 들어가 있는 것 같다. 정확하진 않지만 내 입이 그런것 같다고 함.
그래서 막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만약 고수 싫어한다면 물어보시길... 내 미각이 정확한건 아닐 수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