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망원동 맛집 - 재밌는가게 (김치볶음밥, 즉석떡볶이 먹음)

by Toth 2017. 10. 16.


점심 요즘 거의 가던 곳만 간다.
그러다가 재밌는 가게 라는 곳을 발견.
사무실에서는 좀 걸어야하지만 이 옆에 있는 라멘집을 자주 가는 편이라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우리는 떡볶이 한다는 거 알고 갔는데, 볶음밥도 있었고, 안주메뉴들도 있었다.



안주가 있으니, 마실거리도.
와인도 팔고, 데낄라도...



내부 모습



커피숍같기도하다. 



앞치마도 있음.



우린 떡볶이랑 김치볶음밥을 시켰다.
떡볶이 맛있었다.
진짜 떡 한개 야채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음.



오이피클이랑 단무지 주심.



개인별 앞접시가 독특했다.
앞접시가 아니아 앞용기라고 해야하나.
손잡이가 있어서 먹기 편했다.



그리고 나온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 후라이랑 야채.



이뻐서 두번찍음.



굉장히 맛있었다.
지금까지 김치볶음밥 사먹은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곳.
이곳에 나중에 또 가서 낚지 볶음밥이랑 새우볶음밥도 먹어봤는데 볶음밥 다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낚지 볶음밥과 김치볶음밥 둘 중 고르라고 하면 고민 될 것 같다.
둘 다 맛있었다.
새우볶음밥은 깔끔한 새우볶음밥 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