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제주도 서귀포시 도시락집, 밥집 - 비포크 비스트로 (흑돼지 파스타, 타코 먹음)

by Toth 2018. 8. 30.

제주도의 밥집은 거의 제주도에 사는 친구가 가보고 맛있다는 집들 위주로 가곤 한다.
하지만 이번에 간집은 그냥 길가다 들어간 집
친구가 운동화사러 서귀포 구시가지 간다고 해서 갔다가 배는 고픈데 밥시간은 아니고 해서 간단하게 먹을거 찾다가 들어갔다.



이름은 비포크 비스트로 (b.pork bistro)
간판이 이쁨
위치는 이중섭 문화거리 근처



밖에서 봤는데 가게가 이뻤다.
보니 도시락 구매가 가능한 곳이었다.
밖에서 봐도 가게가 작구나 싶은 느낌.



이건 뒷문.
정문쪽에 테이블 두개가 있었고, 이 뒷문 안쪽에 테이블이 한개 더 있었다.
좁아서 테이블 두개 있는 공간에 한테이블당 2명 초과해서 앉으면 옆테이블 사람과 너무 가깝지 않을까 생각되는 정도



주방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하니 잘 꾸며져 있다.



도시락도 팔고 내부에서 먹을수도 있다.
친구는 파스타 시키고 난 흑돼지 타코를 시켰다.



음료는 캔으로 된거



이게 친구가 시킨 흑돼지 파스타
양은 보통.
친구와 내가 먹는 양으로는 좀 적은 느낌.
친구 먹는거 한입 뺏어먹어봤는데 파스타는 그냥 그랬다.
내 입맛엔 그냥 그러함



이건 내가 시킨 흑돼지 타코



두개가 나오는데 이건 맛있었다.
내가 타코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거니와 맛도 괜찮았다.



순식간에 다 먹음.
워낙 인테리어도 이쁘고 해서 데이트 장소로 괜찮으려나 하다가 좀 좁아서 그건 또 아닌 것 같지만...
도시락으로 파니 도시락으로 사서 공원 같은 곳 같서 먹으면 좋을 듯.
우린 둘 다 먹성 좋은 남자라서 그런지 간식 정도의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