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안내, 일본식라멘 멘야산다이메, AOA 혜정 보다.

by Toth 2017. 3. 3.
친구가 이거저거 살거 많다고 해서 차 끌고 같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갔다.
차를 가지고 간건 처음이라 주차요금 안내문부터 찾아서 확인했다.



최초 30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이다.
그리고  Grace Time 이라고 해서 무인요금 정산기 이용시 정산 후 30분까지는 요금이 부과 되지 않는다.
무인요금 정산기로 결제하고 맘 급하게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
영수증과 주차할인권, 할인인증기의 할인혜택은 중복 가능하고 최대 8시간 가능하다고 한다.
그런데 참 어렵다. 말이...
여튼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에서는 요금별로 주차요금 할인이 적용이 된다.
그리고 그외 매장은 계산대 할인기준을 확인해야 한다.
우리는 일단 결제를 한 매장에서는 무조건 주차에 대해서 물어봤다.
어떤 곳은 주차권을 달라고 해서 뭔가를 등록해줬고, 어떤 곳은 주차증과 비슷하게 생긴 30분무료 주차권 같은 종이를 줬다.
이건 모아뒀다가 무인정산기에 주차권을 넣은 후, 한개씩 넣어서 요금을 까야한다.
우린 이거저거 하고 나니 30분 무료 주차권이 2개나 남아서 다른 분 쓰시라고 무인계산대에 올려놓고 왔다.





이 날 친구가 옷도 사야하고, 캐리어도 사야하고, 침대보도 사고 등등 살게 많아서 일단 밥부터 먹기로 했다.
백화점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말) 음식점들도 다 가득가득.
친구가 일본식 라멘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고, 나도 좋아하는 편이라 들어간 곳이다.멘야산다이메 이름 어렵다.
동경돈코츠라고 쓰여있네.



메뉴판.
이런저런 메뉴가 있는데, 우린 둘 다 돈코츠 라멘을 시켰다. 셋트로 시키지는 않음.
친구는 노리 (김)을 추가했다.



그리고 모듬 고로케를 시켰다.



삼겹살을 제외하고는 국내산, 삼겹살은 독일산.
멘야산다이메는 3대째 내려오는 맛을 고집한단고 한다.
돈코츠라면은 돼지뼈 육수로 만들었다 함.
아 그리고 교자도 시켰다.
예전에 이 친구랑 오사카 가서 먹었던 교자가 참 맛있어서 그 이후로 교자에 빠졌다.
바닥은 바삭하게 안은 촉촉하게... 좋아하는 메뉴가 됨.



내부는 사람이 가득가득.
일하시는 분들은 일본 분들이신 것 같았다.



좁아서... 옷은 이렇게 바구니가 있더라는...
우리는 그냥 의자에 걸쳤는데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바구니에 넣어서 의자 밑이나, 탁자 옆에 보관하더라는...



식탁위엔 고추가루, 후추, 젓가락, 컵



시키다보니 28,000냥.
그래도 교자에 고로케까지 시켜서... 
가격도 괜찮은 듯 했다.



라면에 나오는 부추반찬.
이거 맛있었다.



그리고 나온 돈코츠 라멘.
맛있었다.
천경채도 들어가 있고. 구수하고 챠슈 맛남.
챠슈 사랑에 요즘 빠져있다.
요근래 일본식 라멘집도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은데 그게 바로 챠슈가 큰 몫을 하고 있다.



친구 김 뺏었다.
꽤 많이 놔줘서 2장 뺏어 왔는데도 친구 그릇에 김이 많이 남았다.
김 나도 시킬 걸 했다.
맛있어서...



그리고 시킨 고로케.
양배추 샐러드는 유자소스로 맛을 낸 것 같은데 상큼하고 좋았다.
고로케는 다 괜찮았는데 특히 감자 고로케가 제일 맛났다.
먹다가 친구는 입안이 데었다.
조심히 먹자. 추천



그리고 교자.
개수가 5개다. 예매해.
2명이 와도 1개 남고, 3명이 와도 2개 남고, 4명이 와도 1개가 남는 애매한 숫자 5개.
차라리 4개나 6개로 해주지.
이것도 맛있었다.



한참 쇼핑하고 있는데 1층에 대포 카메라 든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을 발견해서 뭔가 하고 봤더니 왠 모델같이 길죽한 분이 있었다.
갔더니 AOA의 혜정
역시 연예인은 다른가보다.
티비로 볼 때보다 키도 더 커보이고, 얼굴도 조막만하고...



뭔가 아우라 같은게 느껴졌다.
폰카라 슬프다.



사진에서 이 정도인데...
실제로는 키도 더 커보이고, 얼굴도 더 작아보였다.



사진은 진짜 잘 안나온거다.



진짜 신기했다.
연예인들 몇몇 보긴 했지만, 아이돌 여자분은 처음이라 신기.
진짜 이뻤음.
사진 못찍어서 미안합니다. 내가 찍었지만 실물이랑 너무 다르게 나와서 대역죄인 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