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8

온바디의 사해소금 스크럽 바디워시 후기 (입욕제로도 사용해 봄) 친구집에 갔다가 친구가 쓰는 바디워시를 쓰고 감탄했다.향이 너무 좋아서...친구가 진저에일 향 난다고 적극추천.개인적으로는 어렸을 때 먹는 콜라맛 사탕 같은 그런 느낌?여튼 나도 써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구매했다.배송비 무료로 12,900원에 구매 상품설명을 보니 싱그러운 향을 좋아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적혀있다.시트러스 진저 향이라고 한다. 약간 상큼한 귤과의 시트러와 진저의 향친구가 진저에일 향이 난다고 한 이유인 것 같은데... 난 진저에일 같다가도 자꾸 콜라향 ㅎㅎ향 진짜 추천 600g 짜리로 꽤 양이 많다. 오래 쓸 듯 사해소금은 미네랄이라나 광물질이 풍부해서 피부에 좋다고 한다.아토피나 건선에도 좋다고 하는데.. 내가 아토피가 있으니까... 식물에서 유래한 스크럽 성분을 가지.. 2017. 10. 31.
망원동 삼겹살 맛집 - 시골김치삼겹살 망원 본점 삼겹살 안좋아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냐만은 이집은 호불호가 갈린 적을 본 적이 없다.사무실 식구들도 하나같이 좋아하고 친구랑 같이 가도 맛있다는 말만 들은 집 중 하나다.망원동 우체국 사거리에서 마포구청역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우측에 있다. 여름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라 다들 반팔이네.이 곳 몇년 동안 다니면서 실망한 적은 없다.이 곳 말고도 이길에 다른 시골김치삼겹살집(망원동우체국사거리)이 하나 더 있고, 합정에도 시골김치삼겹살집이 하나 더 있다.3군데 다 다녀봤다.합정은 사람 너무 많아서 시끄럽고, 무슨 시장이다. 이 3군데 말고 또 은평구 응암에도 시골김치삼겹살 있는데, 응암동은 파절이가 이집보다 별로다.개인적으로 다녀본 시골김치삼겹살 4군데 중 이 집이 제일 맛있다. 돌판을 위쪽엔 고기를 올리고 기름이.. 2017. 10. 27.
제주도 밥집 - 1박 2일에 나온 표선에 있는 다솔 돌솥밥 (전복돌솥밥, 해물뚝배기, 옥돔구이 먹음) 표선해수욕장 가서 바다 구경을 했다.구경하고 나니 딱 점심시간이라 너무 배고파서 해수욕장 앞에 있는 밥집들을 기웃거렸다.전에 표선에 와서 수제햄버거 먹은 적이 있는데 완전 내 입맛에 맞았는데 어머니랑 누나랑 갔으니 말하진 않고 같이 정했다.다솔돌솥밥이라는 집인데, 밖에는 1박 2일에서 다녀갔다고 큰 사진도 붙어있었다.측면에 붙어있어서 사진상엔 안나왔다. 내부는 중앙에 자리가 있고 양쪽으로 바닥에 앉는 자리들이 있다.우린 신발 벗고 올라갔다.중앙쪽은 문 열면 바로고 주방 바로 앞이고 해서...벽에 싸인이 많으나 누구 싸인인지는 안봐서 모르겠다. 1박 2일을 안봐서 모르는데 여기서 촬영을 했어서 그런지 복불복 메뉴라는 것도 있다. 메뉴판 탐방뭘시킬까 고민했다.원래는 전복돌솥밥 2개에 해물뚝배기 1개 시키려고.. 2017. 10. 25.
제주도 밥집 - 수요미식회에 나온 탑동 물항식당 (갈치 조림 먹음) 가족여행. 단촐하게 어머니와 작은누나 그리고 나 이렇게 3이서 제주도로 향했다.마침 친구집도 비어서 숙소비 해결, 마일리지 티켓으로 비행기 티켓구매해서 티켓비 해결.도착하자마자 점심시간이라서 뭘 먹어야하나 검색했다."수요미식회 제주도"로 검색하니 지도 검색에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밥집만 리스트로 나와서 편했다.공항에서 가까운 곳으로 검색해서 렌트카 받자마자 이동탑동 물항식당이라는 곳이다.주차할 공간이 꽉 차있었지만 경차를 렌트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구석에 짱박고 들어감. 우린 갈치조림을 먹었다.몇인분이냐고 하니 2~3인분이라고 하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밥은 4개란다.우린 그거 시키고 나중에 추가로 (우리 3명) 공기밥 추가시켰는데 이건 기본 제공 되는 공기밥으로 따로 추가 요금이 나오진 않았다. 빈자리.. 2017. 10. 23.
최고의 초코렛 간식 몬테스낵, 룩스 탄산 드링크 친구가 사온 몬테스낵 이거 맛있다고 GS25에 있는거 다 털어서 사옴. 2+1 행사라고... 가격은 개당 1천원 이름은 몬테스낵이다. 이탈리아가 원산지 친구는 지금까지 먹어본 초코렛 스낵 중에 제일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음. 겉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카스테라 같은 느낌의 빵이 위아래로 있고,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다. 그리고 가운데는 초코가 들어가 있다. 한입 먹어봄 친구가 좋아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나도 지금까지 먹어본 초코 스낵 중에 탑에 넣어주고 싶다. 친구같은 경우는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살짝 단단하게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 난 상온에 둬서 부드럽고 한입 물었을 때 크림이 퍼지는 느낌이 좋았다. 그건 좋아하는 식감에 따라서 먹으면 될 듯. GS25에서도 냉장고(김밥등이 있는 코너의 냉장고)에서 보.. 2017. 10. 18.
망원동 맛집 - 재밌는가게 (김치볶음밥, 즉석떡볶이 먹음) 점심 요즘 거의 가던 곳만 간다. 그러다가 재밌는 가게 라는 곳을 발견. 사무실에서는 좀 걸어야하지만 이 옆에 있는 라멘집을 자주 가는 편이라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 생각보다 메뉴가 많았다. 우리는 떡볶이 한다는 거 알고 갔는데, 볶음밥도 있었고, 안주메뉴들도 있었다. 안주가 있으니, 마실거리도. 와인도 팔고, 데낄라도... 내부 모습 커피숍같기도하다. 앞치마도 있음. 우린 떡볶이랑 김치볶음밥을 시켰다. 떡볶이 맛있었다. 진짜 떡 한개 야채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음. 오이피클이랑 단무지 주심. 개인별 앞접시가 독특했다. 앞접시가 아니아 앞용기라고 해야하나. 손잡이가 있어서 먹기 편했다. 그리고 나온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 후라이랑 야채. 이뻐서 두번찍음. 굉장히 맛있었다. 지금까지 김치볶.. 2017. 10. 16.
스마트폰으로 인형뽑기를... 뽑기짱 - 스펀지밥의 뚱이인형 겟! 살면서 인형뽑기를 해본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왜냐 난 그런거 잘 못하니까. 심심풀이로 집에서 오락하다가 뭐 잼난 거 없나 하다가 뽑기짱이라는 어플을 깔았다. 오프라인에서 실제로 내 돈 넣고 해본 적은 없지만 그냥 궁금함에... 마침 기본으로 주는 보석으로 몇판을 무료로 할 수 있었다. 신기한게 정말 실제 뽑기기계를 내가 원격으로 조정하는 방식이다. 카메라도 정면과 측면에 설치되어있어서 각도 조절을 정, 측면 보면서 할 수 있다. 단 시간 제한이 있다. 그리고, 게임 접속을 여럿이 하면, 줄스듯이 대기하면서 다른 사람이 하는 걸 구경하면서 대화하며 기다릴 수 있다. 게임 종류는 인형별로 꽤 있는데, 인형 상세보기하면 인형의 사이즈도 확인이 가능 난 뚱이를 뽑기로 함. 성공했다. ㅋㅋㅋ 실제로 성공할 줄은.. 2017. 10. 13.
킹스맨 골든 서클 CGV 상암, SCREENX 2D 관람 후기 추석의 긴 10일 연휴 연휴 이튿날 일요일 저녁 킹스맨 골든 서클을 보러갔다. 예매 할때 어떤걸 예매할까 고민하다가 SCREENX 2D가 있길래 한번 경험해보자 싶어서 예매를 했다. 스크린엑스관이 작기도 해서 맨 뒷자리를 예매를 했다. 표는 14,000원줬다. CGV가 좌석 위치별로 금액이 다르다보니... 영화를 보기 전에 광고도 이런식으로 나온다. 영화 자체는 찍을 수 없어 광고나올 때 찍었다. 위의 광고는 좌측 우측이 본 화면과 연결이 되지 않지만, 실제 영화는 좌 우로 더 화면이 넓게 벽면에 상영이 된다. 영화 전체가 다 이렇게 나오는 건 아니고, 액션신이나 풍경장면처럼 웅장한 화면의 경우 좌우측이 다 활용되어서 화면이 나온다. 그래서 좀 더 넓은 화면을 볼 수 있어서 시원시원하다. 상암점의 경우 .. 2017.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