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26

관악 낙성대 맛집 - 샤브샤브 먹으러 간 뽕잎사랑 샤브샤브 보쌈 낙성대점 난 샤브샤브를 진짜 좋아한다. 예전에 서교동에도 뽕잎사랑이라는 샤브샤브 및 보쌈 집이 있어서 점심에 가끔 가서 샤브샤브랑 보쌈을 먹었었다. 맛도 좋고, 샤브샤브랑 보쌈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집에 런치메뉴로 셋트도 있어서 진짜 좋아했다. 그런데 사무실이 서교동에서 망원동으로 이사하면서 자주 못가고 가끔 갔는데 어느날인가 서교동점이 사라졌다. 그 때 당시 친구 한명을 데려간적이 있는데 그 친구가 낙성대 살아서 놀러갔더니 낙성대에 뽕잎사랑 있다면서 가자고 해서 낙성대점에 가게 됐다. 참고로 친구는 샤브샤브를 별로 안좋아했던 친구인데, 몇번 샤브샤브집 가더니 좋아하게 됐다. 낙성대에 있는 뽕잎사랑집이다. 내부는 여느 음식점이나 비슷. 우린 하필 창문가에 앉았다. 좋을거란 생각과는 달리 해가 너무 직접 들어와서 .. 2017. 2. 28.
나이키 러닝쇼츠 - 테크 타이츠 후기 642828-010 운동용과 놀러갈 반바지 안에 입기 위해 타이즈를 하나 구입하기로 했다. 그래서 구매한 나이크 테크 타이즈 이 놈이다. 색상은 블랙이다. 바지 밑단엔 반사체가 달려있다. 포장샷 색상은 블랙인데, 두께감이 꽤 있어서 진짜 블랙 같은 느낌이 나는 제품이다. 그리고 언제나 왼쪽 허벅지 상부에 붙어있는 나이키 로고 품번은 642828-010이다.개인적으로 사이즈는 정사이즈 또는 너무 끼는게 싫으면 사이즈 업하는게 맞을 듯 하다. TIGHT FULL LENGTH. 저 사진같은 핏은 다리가 짧아서 절대 안나오겠지? 아까 말했듯이 제품이 두께감이 좀 있어서 정말 리얼 블랙 이고, 비침이 전혀 없다. 어떤 타이즈는 입으면 늘어나면서 살색이 비치는 경우들이 있는데 전혀 그럴일이 없다. 그리고 광택감이 있긴하나 눈에 띨 정.. 2017. 2. 27.
오스터 - 볼 메이슨 자 블렌더 믹서기 ① 개봉기 (OSTER Ball MASON JAR BLENDER, BLSTMM-BBK-071) 전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내 아침 식사 대용품은 이거저거 믹서기에 때려넣고 분쇄해서 마시기다. 오늘의 아침도 닭가슴살 + 퀘이커오츠 오트밀 + 엑스텐드 BCAA + 바나나 솔직히 닭가슴살은 냄새가 안나기가 힘들어서 요즘 달달하고 냄새 제거를 위해 엑스텐드 BCAA를 넣어서 갈아마신다. 진짜 통에 들은 스쿱으로 반스쿱만 넣어도 어느정도 달달 + 냄새제거가 된다. 이 방법이 냄새 없이 닭가슴살 쉐이크 먹기에 짱인듯. 바로 이 물건 Oster 볼 메이슨 자 블렌더이다. 괜히 중간에 무선이라는 점 때문에 휴대용 블랜더 쿠카를 구매했는데, 용량이 너무 적어서 사용할 수가 없었다. 반품도 안하고 그냥 집에서 방치중이다. 언젠가 써먹을 곳이 있겠지라고 생각하는 중. 그 내용은 이곳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 2017. 2. 26.
필리핀 보라카이 3박 5일 패키지 여행 - 2일차 카사필라 리조트 조식 및 화재사건 그리고 맛집 MANANA에서의 점심 이틑날 정말 피곤했다. 그래도 아침 식사는 해야하니까. 카사필라 리조트 조식을 이용하기 위해 일어나서 대강 준비하고 식당으로 갔다. 이곳이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해변가에 연결되어 있어서 정말 좋다. 마지막 날에는 비치에 자리를 잡지 못해서 (항상 잡지 못했다. 다들 어찌나 일찍 일어나셔서들 썬베드를 차지하는지) 어머니랑 차 시켜서 마시면서 가족들은 물놀이하고 그랬다. 아침식사는 조식 쿠폰 주는 걸 보여주면 된다. 직원이 그날 이용한다는 걸 종이에 체크해서 주시면 잘 가지고 있다가 다음 날 또 보여주면 된다. 열심히 식사중인 조카들... 조식은 그냥 그랬다. 매일 조금씩 바뀌긴 하지만 크게 메뉴들이 바뀌진 않았다. 너무 기대는 안하는게 좋을 듯한 맛과 가지수이다. 이 죽은 항상 나왔는데 괜찮았다.. 2017. 2. 25.
고양시 덕양구, 일산 맛집 - 올터 두부고을에서 먹은 두부버섯전골과 코다리구이 주말마다 부모님댁을 내려가는데, 그동안은 주변을 살피지 못했나보다. 원당역에서 부모님댁 방면으로 내려가다보니 엄청크게 두부고을이라는 집이 보였다. 예전에 한참 두부 관련된 음식점들이 뒤덮힐 정도로 일산 근방에 생기더니 싹 사라졌던 기억이 났다. 난 개인적으로 콩으로 만든건 거의 다 좋아한다. 그래서 이런 두부집 정말 좋아한다. 그런데 그동안 보이질 않았는데... 어머니랑 누나에게 두부집 외식가자고 제안을 했다. 그런데 가서 "아 이집~" 이라신다. ㅜㅜ 이미 많이 와보신 곳이라고... 이 곳이다. 초가집 느낌으로 지붕을 해놓고, 앞에는 장독대들이 놓여있고. 그리고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에 10:30 ~ 22:00 까지 영업한다고 한다. 일산쪽 음식점이 좋은 이유는 주차공간이 아~ 주~ 넓다는 거다. 서울에서.. 2017. 2. 24.
나이키 에어로스위프트 쇼츠 후기 (5인치 러닝 바지, 717882) 타이즈 위에 입을 반바지가 하나 필요해서 구입을 하기로 했다. 나이키 홈페이지를 검색하다가 가격은 좀 있지만 꽤 맘에 드는 디자인의 바지가 있어서 구입했다. 언제나 배송받은 물품을 받으면 기분은 째진다. 모델명은 에어로스위프트 쇼츠이다. 색상은 검정. 옆라인쪽으로 해서 사선으로 반사체가 들어가 있다. 특이한 점은 밴드 부분이 통기성이 좋게 제작되어 있어 땀이 잘 마를 수 있도록 되어있다. 보통 땀이 나면 허리 밴드 부분이 가장 잘 젖는 부분인데 다른 부분보다 두꺼운 부분이라 마를때도 오래걸리는 부분인데 말이다. 그리고 밑단이 접혀 있지 않고, 접착처리되어있어서 엄청 깔끔한 느낌이 들고 뭔가 옷이 찰랑찰랑 거리는 느낌이 든다. 밴드 안쪽 모습이다. 바깥족은 통기구멍이 있고 안쪽 연두색 밴드가 살짝 보여서 .. 2017. 2. 23.
편의점 GS25에서 구매해본 일본 탄산음료 머스크멜론 사이다, 하쿠도 사이다 (호우준 복숭아 사이다) 오래간만에 집앞 편의점에 갔다. 이 추운 겨울에 왜그리 아이스크림이 땡기던지...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너무나도 이쁜 병을 발견. 왼쪽꺼는 머스크메론 사이다, 우측은 하쿠도 사이다. 머스크멜론과 백도 사이다이다. 일본어로 탄산음료 무과즙이라고 쓰여있다. 무과즙이라면 그냥 향만 나는 건가? 측면엔 정식수입품이라 그런지 한글로도 병기가 되어있다. 과즙이 들어간게 아니라 천현착향료가 들어간 제품이다. 다른 쪽엔 일본어로 적힌 내용들 마치 2% 음료처럼 그냥 보기엔 맹물처럼 생겼다. 그리고 처음엔 탄산이 들었을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 그냥 2%같은 과일향이 나는 음료인가 했다. 머스크 메론 측면. 탄산수에 포도당시럽과 구연산, 머스크멜론향. 호우준 복숭아 사이다. 한문으로 검색해봤을 때 하쿠도(백도) 라고 일본어.. 2017. 2. 22.
필리핀 보라카이 3박 5일 패키지 여행 - 1일차 카사필라 리조트 수영장 이용 및 오후 일과 드디어 짐을 푸르고 나왔다. 우리가 묵은 숙소는 카사필라 비치 리조트였다. 관련글은 하단의 링크를 들어가면 내부 모습을 볼 수 있다. 2017/02/18 - 필리핀 보라카이 3박 5일 패키지 여행 - 1일차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Casa Pilar Beach Resort) 둘러보기 (리뷰) 우리가 묵었던 건물의 복도. 층마다 담배를 필 수 있는 재털이가 있다. 우리가 쓴 층은 2층이었는데 저 꽃화병이 있는 위치쪽에 재털이가 있었다. 우리 일행 중엔 나밖에 흡연자가 없어서... 그리고 계단을 내려가면 저 우측에 돌이 볼록 튀어나와있는 게 수돗가다.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있다보니 우린 수영을 하거나 해변가에 갔다오면 발에 모래 잔뜩이었는데 저곳에서 발을 씻고 올라왔다. 짐을 푸르고 나서 간 곳은 리조트 .. 2017. 2. 21.
망원동 (망원시장) 맛집 - 짬뽕 전문점 뽕남 요즘 점심을 안싸오는 날이면 사무실 근처 망원동에 새로 생긴 밥집을 찾아다니고 있다. 돌아다니다보니 망원동에 음식점이 계속 해서 생겨나고 있다. 여긴 망원시장 중간쯤에서 밖으로 나오는 길에 바로 위치해있다. 생긴지 얼마 안된 집인지 지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지도에 위치한 부근에 있다. 오픈은 11:30, 문 닫는 시간은 21:30이다. 일요일은 휴무에 모든 메뉴 포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짬뽕집인데 피자, 불쭈꾸미 등도 판다. 그리고 MSG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함. 그리고 12가지 재료를 10시간 이상 우려낸다고 함. 밖에는 웨이팅 할 수 있는 벤치가 있다. 내부는 이런 모습. 우리가 들어갈 때는 손님 없었는데 먹고 나오려고 하니 꽉 찬 모습. 메뉴는 짬뽕, 피자, 쭈꾸미, 사이드, 음료로 나뉘는데 전메뉴.. 2017. 2. 20.